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여행 밀포드 사운드 미러레이크 진짜 신기하다

by aahyeon 2017. 7. 29.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여행 

밀포드 사운드 미러레이크














사실 밀포드 사운드보다도 더 기대했던 미러레이크

호수에 산하고 강가가 비친다고해서

진짜 선명하게 비칠까 엄청 궁금했는데

드디어 와보게 되었다!








맑아서 비치는건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처음에는 사실 무슨 수은재질이나 비치는 재질이 포함된

그런 호수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ㅋㅋ

생각보다 식물들도 잘 살고 오리도 이곳에 사는것 같았음!









미러 레이크 주변에는 산들도 멋있었다

진짜 뉴질랜드 여행하면서

멋있는 자연관경은 원없이 구경한것 같음

사진보니까 또 다시 보고싶고~










쭉 호수가를 걷다보면

이렇게 미러 레이크라는 안내판이 나온다

여기서 사진찍으면 되는데 진짜 센스있는데

간판을 호수에 비치면 제대로 되게 만들어두어서

정말 미러레이크구나 싶었다 ㅋㅋ

또 거울처럼 선명하게 비춰서 정말 놀라웠다!

왜 미러 레이크라고 이름 붙였는지 알 수 있었음 ㅋㅋ










멀리 산도 호수에 선명하게 비춰졌다










비춰지는걸 확실히 보기 위해서는

이렇게 세로로 사진찍는게 좋을것 같아서 찍었는데

확실히 선명하게 나와서 좋았다 ㅋㅋ










호수구경은 여기까지~

한 30분 시간 줬나 그래서

너무 적게 주는거 아닌가,했는데 생각보다 넉넉했다

정말 딱 이거 미러 레이크 사진찍을 곳밖에 없어서 ㅋㅋㅋ






혹시라도 밀포드 사운드로 렌트해서 간다면

요기 미러레이크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