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퀸즈타운 맛집 페드로 하우스 Pedro's House of Lamb

by aahyeon 2017. 7. 24.
반응형


뉴질랜드 퀸즈타운 맛집 

페드로 하우스 Pedro's House of Lamb 














뉴질랜드 퀸즈타운 맛집이라고 치면

많이 나오는 페드로 하우스 Pedro's House of Lamb 

나도 여기서 먹어보려고 했지만 양도 많고

혼자서 감당하기는 힘들어서 패스했는데

함께 동행한 언니들이 맛집간다고해 동행했다!

퀸즈타운 중심가에서 좀 멀리있어서

가는데 살짝 시간이 걸렸지만 그래도 가볼만한 곳이었음

아 그리고 미리 전화해두면 테이크아웃으로 받을 수 있다










가니까 빵도 있고 음료수들도 있고

근데 추가하면 돈내는 것이었다..ㅋㅋㅋ

또 티셔츠 굿즈도 있었음

퀸즈타운에 있는 오래된 맛집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젊은 분들이 경영하고 있었다










양 어깨로 만든 음식인데 2명에게 알맞은 사이즈라고 한다

로즈마리, 마늘 등등이 들어간 조리된 양 요리라고 생각되는데

진짜 맛있다고 함 ㅋㅋ

45달러를 혼자 내기는 아까워서 패스했는데

여행 동행이 있다면 이 메뉴를 먹어도 좋을것 같다










이렇게 포장해주는데 ㅋㅋㅋ

나중에보니까 양념하고 국물이라고 해야하나

소스가 엄청 흘러내렸다...

만약에 배달해서 간다고 한다면

꼭 비닐봉투에 꼭꼭 담아달라고 해야할듯ㅋㅋㅋ

들고 가시던 언니 옷을 다 버려서 ㅜㅜ 그게 아쉬웠당





언니들 말에 의하면 엄청 맛있고 양도 많아서

먹다보면 좀 느끼해졌다고 함 ㅋㅋ

그래도 맛집은 맛집이었다고 한다

혹시라도 궁금하다면 퀸즈타운 여행갔을때

Pedro's House of Lamb을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