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여행 고오렌지 밀포드 사운드 투어 2탄!

by aahyeon 2017. 8. 3.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여행 

고오렌지 밀포드 사운드 투어 2탄













고오렌지로 밀포드 사운드 투어는

미러 레이크 외에도 몇군데를 들리는데

지명은 정확히 모르겠다....ㅋㅋ

그냥 어느 협곡이었는데 참 인상적이었다








엄청 긴 터널을 통과해서 나온 뒤 잠시 멈췄다가는데

와 협곡이 정말 장난 아니었다

뉴질랜드 사람들이 왜 자연을 사랑하고

또 이 자연을 유지하려고 애쓰는지 정말 알 것 같았다










밀포드사운드 투어를 하는 날 날씨도 좋아서 ㅋㅋ

정말 깨끗한 협곡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비오거나 흐린날 가면 구름이 엄청 껴있다고 들었는데

이날은 정말 깨끗하게 볼 수 있었다








이 협곡 위에서는 눈이 안녹은 곳도 있었다








지역이름은 모르지만 진짜 너무너무 멋있었던 협곡

혹시라도 고오렌지로 밀포드 사운드 투어를 간다면

꼭 날씨 좋은 날 가서 사진 많이 찍어오는걸 추천한다!








그리고 이 협곡을 보고 탑승하기 전에

고오렌지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탑승권하고

안에서 음식을 교환해서 먹을 수 있는 밀쿠폰을 준다!

이거 잘 들고 있다가 크루즈를 타고

안에서 피쉬앤칩스로 바꿔서 먹으면 된다 ㅋㅋ










협곡을 다 보고 나서는

곧장 밀포드 사운드 투어 크루즈 출발지점으로 간다

알아서 버스에서 내려주면

고오렌지 크루즈에 탑승하면 된다~

보니까 크루즈안에 매점이 있어서 뭐 사먹어도 될듯 ㅋㅋ










뜨거운물이 있다고 종종 컵라면 들고오셔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고오렌지는 뜨거운물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있었다...

나오는지 안나오는지까지는 확인 안해봤지만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었으니까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듯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밀포드 사운드 투어가

시작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