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여행 고오렌지 밀포드사운드 투어로 출발!

by aahyeon 2017. 7. 28.
반응형



뉴질랜드 여행 

고오렌지 밀포드사운드 투어로 출발














뉴질랜드의 거의 마지막날에는

밀포드 사운드 투어로 고고씽했다~

아침 일찍가서 오후까지하는 투어라 부랴부랴 고고씽했다

원래 여행메이트가 퀸즈타운에서

두 숙소를 예약하라고했는데 중간에 따로 다니게 되어서

취소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이 이날 체크인하고 후다닥 버스타는곳으로 향했다

퀸즈타운은 아침에도 참 예쁜듯 ㅜㅜ bb









나는 뉴질랜드에서 고 오렌지사를 이용해

밀포드사운드 투어를 갔는데

서비스는 괜찮았다

버스도 나쁘지 않았고~ 시간도 나름 제 시간을 지키는것 같았다

또 날짜 이동도 전화로 바꿔줄때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밀포드 사운드 투어 여행사로 고오렌지도 괜찮은것 같다










중간에 한번 휴게소에 들리는데

거기서 기념품이나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다

기념품들은 아무래도 대부분 비싼 편이었고

식사는 배에서 준다고해서 딱히 하지는 않았다









이렇게 빵이나 칩스 종류를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옆에는 샌드위치랑 음료도 있었음

고오렌지는 배에서 식사로 피쉬앤칩스를 주는데

살짝 모자라다고 생각한다면 여기서 식사하고 가도 될듯










그리고 중간중간 이렇게 뷰포인트에서 쉬어간다

그러면 내려서 사진찍으면 됨!

거의 원데이투어라고 생각한다면 딱 맞을듯!











차 렌트해서 슝슝 달려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멀리까지 뻗어있는 지평선이 참 좋았음!










어떤애가 사진을 이렇게 찍고있어서 나도 찰칵 ㅋㅋㅋ

이렇게 사진찍고 다시 버스에 올라타 밀포드사운드로 향했다

물론 중간에 미러레이크인가 거기서 멈추긴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