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훗카이도 오타루 여행 삼각시장 맛집 타키나미 쇼쿠도 완전 강추!

by aahyeon 2017. 8. 11.
반응형


훗카이도 오타루 여행 

삼각시장 맛집 타키나미 쇼쿠도











삿포로 여행 셋째날은 오타루로 향했다

오타루에 가기 위해서는 삿포로역에서 JR선을 이용해야하는데

삿포로역에서 구매하면 된다

왕복으로 구매하는게 더 나아서 그렇게 구매했다

사실 삿포로 웰컴패스인가가 있다고해서 그걸 활용할 생각이었는데

아쉽게도 3월부터 종료되었다고 한다...




삿포로에서 한 50분정도 걸리는것 같았다

그냥 편안하게 차 타고 이동하면 끝임!







일단 오타루역에서 내려서

역 바로 근처인 삼각시장으로 향했다

다양한 해산물, 특히 털게를 만나볼 수 있는

오타루 해산물 시장으로 유명한 곳인데

여기서 해산물덮밥, 카이센동을 먹기 위해서 왔다

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보다

트립어드바이저보고 가고 싶었던 타키나미 쇼쿠도에 왔다

삼각시장안쪽으로 쭉~오다보면 이런 간판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타키나미 쇼쿠도이다!









내가 이곳을 고른 이유는

다른 오타루 삼각시장 카이센동 맛집들의 경우에

카이센동에 들어가는 해산물들을

딱 정해두고 가격을 4500엔에서 5000엔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고 내가 좋아하지 않는 해산물도 있어서

그냥 내가 원하는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이 카이센동 맛집 타키나미 쇼쿠도를 찾았다

리뷰는 아직 많지 않아서인지 한국인보다는

현지인이나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다

다행히 영어가 통하니까 걱정 노노!




일단 이 타키나미 쇼쿠도에 오면

자기가 넣고 싶은 해산물 갯수와 종류를 정하면 되고

밥사이즈를 정하면 된다!

나는 연어, 가리비, 게살을 넣었고 미디움 사이즈의 밥을 골랐다

아ㅜㅜ 사진보니까 다시먹고싶음









그 외에도 사이드메뉴로 생선이나

조개, 참치회 등등 해산물들을 고를 수 있었다

저렴하다고 생각되는것들도 있고 좀 비싸다 싶은것들도 있었다

또 아침에 갔는데도 매진인 상품들도 있었음 ㅋㅋ

보니까 여기 게살 된장국도 끝내주게 맛있다고하니

게살 된장국도 주문하는걸 추천한다!

아무래도 타키나미 쇼쿠도가 카이센동 맛집이다보니까

한 20-30분 기다린것 같다









그리고 음료도 다양하게 있는데

삿포로 클래식를 포함 생맥주, 병맥주도 있고

사케나 다양한 술들이 있었다

콜라도 있었는데 좀 비싼것 같아서 그냥 물만 마셨음

물을 시원하게 얼음 가득해서주니까

물 하나만으로 엄청 시원했다!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건지..

먼저 이런오징어포같은게 나왔다

조금 짜긴했지만 정말 맛있었음!

판매처가 어디냐고 물어볼뻔했다 ㅋㅋㅋ










그리고 엄청난 사이즈의 카이센동 등장!!

사이즈를 받고 나서는 중사이즈 별거아니네~했는데

정말 큰코다칠뻔했다...ㅋㅋ

중간에 배불러서 못먹을뻔 ㅜㅜ

누가 가볍게 한끼한다 생각하고 작은 사이즈로 먹으라던데

작은사이즈로도 충분히 배부를것 같았다

작은사이즈 추천함..ㅋㅋㅋ

해산물들은 신선했고 생각보다 비릿내가 없어서

그점이 너무나도 좋았다

연어랑 가리비를 선택하고 고민하다가 게를 골랐는데

이게 의외로 신의 한수였다...

만약에 오타루 타키나미 쇼쿠도에 간다면

게는 꼭 고르는게 좋을듯











간장과 와사비를 쉐킷쉐킷 섞어서

밥위에 뿌려 먹으면 끝!

보통 찍어먹기도 하는데 카이센동은 뿌려먹는거라고해서

그냥 뿌려버렸다

근데 여기서 양조절을 해야하는데

나는 그냥 무작정 다 부었더니 마지막에 짜서 힘들었다..

꼭 부을때 양조절하는게 좋을듯








연어는 꿀맛이었고

가리비도 역시 너무너무 맛있었다 ㅜㅜ

오타루에 가야할 이유가 물론 운하도 있고

오르골당이나 여러가지 볼거리들이 있지만

이 카이센동을 위해서라면 꼭 가야하는듯 ㅋㅋ

다음에 여행가면 오타루에 1박 머물면서

2번 먹고싶은 그런 메뉴였다










게살도 이렇게 통째로 들어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음 ㅋㅋ

뭔가 정말 게먹는 느낌이 나고~

털게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다








너무너무 맛있었던 타키나미 쇼쿠도 카이센동!

원래 3가지 골랐고 중간 사이즈로 먹어서

2500엔인데 부가세포함해서 2680엔정도 냈던것 같다

우니도 맛있겠지만 이곳에 가서

원하는 해산물 올려서 맛있는걸 먹는게 더 좋은것 같다

혹시 해산물 못먹는것이 있어서 걱정이라면

이 오타루 삼각시장 맛집 추천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