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비에이 여행 팜도미타 2탄 기념품샵을 털어보자

by aahyeon 2017. 8. 9.
반응형


삿포로 비에이 여행 팜도미타









팜도미타에 메인인 라벤더밭을 다 구경하고

옆쪽으로 이동했다!

옆에는 기념품샵이 있어서 들러 구경했음






아무래도 기념품샵에는

다양한 라벤더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한곳은 이런 꽃이나 라벤더향에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고

다른쪽은 비누나 크림 같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음









다양하게 있었던 라벤더 제품들

팜도미타에서 자란 라벤더로 만드는거니까

아무래도 향은 정말 좋아보였다

또 기념품으로 주변에 선물해주기도 좋을것 같았음











생화도 있었다

한국까지 가져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확인해보고 구매하면 좋을듯

진짜 집에 두면 향기 대박이겠다 싶었는데

이 라벤더 생화는 불안불안해서 구매를 하지 않았다










그리고 인기있었던 라벤더 비누 코너

색상이 있는건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았고

유명한 제품은 위에 흰색 비누라고 했다!

향도 좋고 기능도 있는 제품은 흰색비누니까

혹시 비누를 구매하고 싶다면 흰색으로 사가는걸 추천한다 ㅋㅋ










그리고 팜도미타 메인 라벤더밭에서

살짝 멀리있는 언덕이 있는 라벤더밭에도 왔었다

처음에는 메인밭만 보면

비에이 팜도미타 구경이 끝이구나!싶었는데 ㅋㅋ

그게 전혀 아니었음...ㅋㅋㅋㅋ










요기는 좀 더 예쁜 라벤더를 볼 수 있었다

근데 사람들도 많고 일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사진을 완벽하게 찍을만한 장소는 아니었음 ㅋㅋ









언덕위를 뒤덮고 있는 라벤더들

바림이 불때마다 향이 이리저리 퍼지는게

정말 너무너무 좋았다

라벤더향을 좋아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생라벤더향을 맡게 되니까 더 좋았던것 같음!









그 옆에 또 라벤더밭이 있고

그곳에서 사진찍으면 정말 예쁠것 같았지만

시간도 별로 없었고 돌아다니는데도 힘들어서 ㅜㅜ

이곳까지 자세히보고 다른곳으로 이동했다!




생각보다 좋기도했고

너무 넓어서 힘들기도 했는데

그냥 개인적으로 비에이 팜도미타에 갔다면

좀 여유롭게 보는게 좋을것 같고

그게 아니라면 포토스팟에서만 사진찍고

빨리빨리 이동하는게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