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스페인 그라나다 숙소 추천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 white nest hostel

by aahyeon 2017. 8. 21.
반응형


스페인 그라나다 숙소 추천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 white nest hostel













그라나다에서 머물렀던 숙소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

위치상으로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하고 가깝고

셔틀버스를 타는 곳에서도 가까워

이 숙소에서 머물렀는데 아무래도 장단점이 있었다...ㅋㅋ








나는 부킹닷컴에서 이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을 예약했고

아무래도 지니어스여서 조금 저렴하긴 했다

여성은 내가 했을때 마감이었고 그래서 혼성으로 예약했다

가격대는 그래도 저렴한 편임!








일단 이 그라나다 숙소는 찾아가는게 좀 힘들다..

사전에 공항에서 어떻게 가는지, 혹은 버스터미널에서 어떻게 가는지

메일을 받아두는게 좋다..

나는 보내줬다는데 메일함을 늦게 확인해서 정말 개고생해서 찾아갔음 ㅋㅋ

가는길도 울퉁불퉁한 돌길이라 

캐리어 이동하는데 프라하 거리 뺨치게 힘들었다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숙소였음

이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은 white nest hostel 라운지가 예뻤다

앉아서 책도 편안하게 읽을 수 있고

이색적으로 꾸며져있어서 구경하는데 참 좋았다









내가 머물렀던 방

일단 좀 큰 건물이어서

2-3층까지 있었던가 그랬는데

계단이 조금 위험하게 나선형처럼 되어있었다

그리고 좀 미끄러운 소재여서 조심하면서 내려갔음

엘레베이터가 없기 때문에 캐리어 이동이 힘들다..

방에서 침구는, 일단 침대 매트리스는 괜찮은데 소리가 좀 나고

침대 프레임이 튼튼해보이진 않았다..

또 콘센트가 한곳밖에 없어서 멀티탭을 꽂아두고

여러명이서 함께 사용해야했다

그 점이 제일 불편했음








다른방인것 같은데 이렇게 깔끔하지 않다 ㅋㅋ

청소는 잘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좀 프리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맞을 것 같다

분명히 깨끗한데 깨끗하지 않은것 같은 느낌이 듦...ㅋㅋㅋ










그래도 이 그라나다 숙소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건

바로바로 화장실이었다

물빠지는게 조금 느려서 그렇긴했지만

샤워실도 크고 화장실도 넓어 좋았다

다만 화장실하고 샤워실이 한꺼번에 있어서

화장실이 급한데 누가 샤워하고 있다, 

그러면 1층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한다

그 단점 외에는 넓고 깨끗해서 정말 좋았다









부엌은 넓긴한데 요리하는 공간은 좁았고

냉장고도 좁은 편이었다

나가서 타파스 사먹는게 더 나을 것 같았음

기본적으로 에어컨이 없어서 선풍기 몇대가 돌아가는데

그래도 덥다.... 8월에 가서 더웠던걸 수 있지만

냉방시설은 기대를 덜하는게 좋을듯





방에서는 시원하게 잤던것 같은데 에어콘이 있었는지 긴가민가하다

일단 이 그라나다 숙소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은

가는 길이 어렵고, 찾기 어렵긴 하지만

시설은 가격대비 괜찮았다

아 그리고 밤에 하늘이 유리 천장이라 밝은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혹시라도 그라나다 숙소를 찾는다면

이 화이트 네스트 호스텔 white nest hostel도 추천이다






https://www.booking.com/s/34_6/lidya338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서 예약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금액을 보고 괜찮으면 결제하면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