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런던 숙소 추천 클링크261 clink261 솔직후기

by aahyeon 2017. 8. 22.
반응형


런던 숙소 추천 

클링크261 Clink261 솔직후기











런던 숙소를 정할때 일단 가격도 문제였고

거리도 문제였다....

여행을 하면서 보니까 가격이 저렴한 곳들은

도심 외각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비가 더 들기도 해서

특히나 숙박비가 비쌌던 런던에서는 숙소를 고심해서 골랐다

런던여행을 했던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클링크261 clink261을 선택했다







이 런던 클링크261을 고른 이유는

킹스크로스역에서도 가깝고 이동할때 유리해서였다!

유로스타를 타고 올때도 쉽고,

공항으로 이동할때도 편리해서 나에게는 딱 좋았다

다만 런던 주요 관광지로 갈때는 살짝 멀어서

교통을 이용해야했다










이 런던 숙소의 경우 clink261이 있고 또 다른 클링크 숙소가 있는데

한곳은 위치도 별로고 시설물에 대한 평가가

너무 안좋아서 이 곳으로 결정했다








조식 제공이 기본적으로 되는 숙소였는데

그냥 간단하게 나오는 편이다 ㅋㅋ

토스트에 시리얼이었는데 나쁘지 않았다

아무래도 초코시리얼은 ㅋㅋ 늦게가면 거의 없었음 ㅋㅋ








냉장고가 좀 작은게 흠이지만

그래도 부엌은 깨끗하고 좋았다

요리해먹기도 좋고~

아 근데 불이 약함

파스타 끓이는데 진짜 오래걸렸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clink261 클링크261의  후기를 남기자면

일단 방이 작다........

방이 너무 작아서 캐리어 놓을 곳이 없음 ㅋㅋ

나름 안전하게 두겠다고 캐리어를 땅바닥에 뒀는데

그래도 공간이 좁았다

매트리스는 괜찮았고 침구도 깨끗했다

욕실도 괜찮았음

다만 방이나 욕실이나 좀 낡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문도 그렇고 샤워기도 그렇고....

샤워실은 일본 호텔처럼 조그마해서 샤워할때 살짝 갑갑했다






이건 단점이자 장점일 수 있는데

장기숙박객들이 많다.......

내가 갔던 도미토리만해도 3명이 장기숙박객이었음

아무래도 런던 플랫이 비싸다보니까

차차 알아보려고 온 워홀러들이 이 호스텔에서 머물면서

돈을 좀 모아서 방을 찾아보는것 같았다

그래서 약간 보안의식이 떨어지기도 했음

이 런던 숙소는 처음에 메인 문에서 한번,

중간 객실로 가는데 한번, 그리고 룸에서 한번 카드키를 찍는데

그렇게 하는데도 보안이 허술했다..

사실 그냥 앞에 서있으면 문열어주기 때문에 더 그런듯 ㅋㅋㅋㅋ









그래서 야경을 보러 잠깐 나갔다 오는 사이에

캐리어랑 지갑, 오이스터카드 등등을 털렸다...

파운드는 들고 가서 다행이었고 ㅋㅋ

스페인가서 사용하려고 틈틈히 유로환율 낮을때 뽑아두고

런던 오기전에 남은 유로 거의 30만원을 통째로 도난당했다...







내가 야경보기 전 짐챙기러 잠깐 들어왔을 때

방에 흑인애 한명이 체크인하고 누워있었는데

데스크에서는 오늘 우리 룸에 체크인 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했다...

스페인에서 온 장기 숙박객 친구가

자기가 문까지 열어줬다고 했는데....또르륵

어쨌든 바로 경찰 불러달라고해서 폴리스 오피스를 작성하고

여행이 끝난 후에 여행자보험 회사에서 잃어버린 물건들 위주로 보상받았다 ㅋㅋ

그래도 데스크에서 경찰도 불러주고

봤는지 안봤는지 몰라도 CCTV 체크도 해줬고 (물론 못찾았다고 했음ㅋㅋ)

나름대로 해줄건 다 해줬던것 같다

물론 엄청 친절해! 상냥해!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는 아니었으나

그래도 해줄 수 있는데까지는 최대한 해준듯









방은 아침마다 청소하는 것 같았다

벌레도 안보였고 나름 깔끔한 편이었음

특히나 화장실이 깔끔해지는게 진짜 신기했다 ㅋㅋㅋ





혹시라도 런던 숙소를 알아보고 있다면

clink261 클링크261

생각보다 많은 친구들도 사귀고

또 한국인들도 간간히 있어서 재미있게 보냈었다!

다시 런던간다면 도난이 없다는 전제하에 ㅋㅋㅋ

다시 머물고 싶은 곳이다!







https://www.booking.com/s/34_6/lidya338


혹시 이 런던 숙소 예약을 생각한다면

부킹닷컴에서 위 링크로 접속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니까

할인받고 예약하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