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마드리드 숙소 추천 바르비에리 솔 Barbieri SOL 호스텔 후기!

by aahyeon 2017. 8. 17.
반응형


마드리드 숙소 추천 

바르비에리 솔 Barbieri SOL 호스텔 후기












마드리드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호스텔에 묵었는데

처음에는 가격하고 평가보고 갔었는데

위치도 괜찮은 곳이어서

혹시라도 마드리드 숙소를 찾는다면

이 바르비에리 솔 Barbieri SOL 호스텔을 추천한다!








가격은 할인가격이긴하지만 나도 저정도 가격에 묵었다

4인 도미토리가 2만원대니까 (그것도 조식 포함!)

솔직히 꽤나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위치도 솔광장에서 바로여서 정말 좋았는데

건물은 좀 낡았지만 그래도 거리나 가격생각하면

괜찮은 숙소였다고 생각한다!









일단 바르비에리 솔 Barbieri SOL 호스텔은

부엌이 참 인상적이었음

부엌이 넓고 깨끗해서 사용할때 편리했는데

조식도 꽤 괜찮았다

근데 아이러니한건 방보다 부엌이 좋음 ㅋㅋㅋ

방 시설이 좀 더 좋았다면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데

그 부분이 좀 아쉽다










공동 샤워실은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지만

공동 화장실은 딱 공공장소 화장실 느낌이었다

깔끔한데 엄청 깔끔하진 않고 ㅋㅋ

집 화장실하고는 다른 느낌이었음










바르비에리 솔 Barbieri SOL 호스텔 방은... 

이 사진은 정말 깔끔하게 나온거고

약간 어두침침하다

매트리스는 깔끔한데 철근 프레임이 낡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윗층이 움직이면 같이 움직여서 그게 불편했다

나는 더운 8월 말에 여기서 머물렀는데

에어콘이 있지만 전~혀~ 시원하지 않다...

그래서 에어콘을 켜고 잤는데도 더워서 잠을 푹 자진 못했음









무엇보다도 맘에 들었던 테라스!

이 넓은 테라스는 부엌옆에 있어서

식사하거나 차한잔 마시기 너무너무 좋았다

또한 고양이들이 2마리나 여기 머물고 있는데

진짜 귀엽고 붙임성있어서 와가지고 머리 부비고 난리가 났었음 ㅋㅋ

고양이 키우는 집사로써는 무척이나 좋았다

물론 고양이 싫어하면 단점이라고 생각할수도~





바르비에리 솔 Barbieri SOL 호스텔은

큰 단점은 없지만 큰 장점도 없는 곳이긴 했다

메리트는 가격하고 위치정도?

솔광장하고 정말 가까이 있어서 구경하고 이동할때 편리했다

그리고 걸어가면 근처 관광지를 다 볼 수 있어서

그점이 편리하기도 했고~

대신에 엘레베이터가 없고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짐이 무겁다면 힘들듯...

나도 여자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

둘이 엄청 힘들게 캐리어를 들고왔다 ㅋㅋㅋ

그래도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또 가볼까 생각중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솔 광장 근처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https://www.booking.com/s/34_6/lidya338



나는 부킹닷컴에서 예약했고

혹시 이 숙소를 부킹닷컴에서 예약하고자 한다면

해당 링크 클릭해서 예약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

저 링크 활용하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