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호스텔 브레이크 n 베드 솔직후기

by aahyeon 2017. 8. 22.
반응형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호스텔 브레이크 n 베드 솔직후기












바르셀로나 여행을 별로 안좋은 경험으로 만들었던

나의 바르셀로나 숙소를 소개하려고 한다...ㅋㅋㅋ

가격생각해서 가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왠만한면 피하라고 하고 싶다....







리셉션이 있고 그 뒤에는 컴퓨터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컴퓨터 하는 사람은 한명도 못봤다 ㅋㅋ

인터넷도 빨라보이지 않음









부엌은 깔끔하고 깨끗한 편

냉장고는 일반 가정용 냉장고 정도의 사이즈라

물건을 보관하는데 힘들었다

공간도 없고 종종 음료의 경우 중국인 관광객이나

일부 관광객들이 아무거나 꺼내 먹는것 같았음 ㅋㅋㅋㅋ









화장실은 깔끔한 편

샤워실도 따로 있다

샤워실에서는 종종 물이 차서 잘 안빠져서

발이 젖는 일이 있었다

그래서 물빠지는걸 체크해서 물차는게 싫다면

물양을 보고 확인하면서 샤워하는게 좋을듯









1층에는 리셉션과 부엌 등등이 있고

2층에 방이 있어서 위에 올라가서 사용해야한다

계단은 두곳이 있는데 입구쪽하고 부엌쪽에 있음








이 바르셀로나 숙소에는 이런 개인룸이나 

더블룸들도 있는것 같은데

나는 도미토리를 사용해서 이런 방을 확인하지 못했다

저기 끝에 보이는 에어컨을 잘 봐야한다

룸에 저런 에어컨들이 있는게 끝임..........ㅋㅋㅋㅋㅋ

진심 더워 죽는줄 알았다









나는 일단 이런 도미토리룸을 사용했는데

첫날 간 도미토리는 내가 예약한 곳이 아니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너무 더워서 잠을 못잤음

땀흘리면서 자는게 뭔지,

너무 더워서 잠을 못자는게 뭔지 알 수 있었다...








첫날 한 7시쯤 도착했나 그랬는데

사장이 없고 직원이 체크인을 했다

문제는 직원이 영어를 잘 못함 ㅋㅋㅋㅋㅋ

체크인하는데 30분 이상 걸렸다

정확하게 체크인도 안해주더니 방부터 안내해줬음

뭐 식사나 화장실 사용 등등은 알려주지도 않고 ㅋㅋㅋㅋ

어쨌든 너무 더워서 잠도 못자고

다음날 첫날 잘못된 룸을 줘서 따졌더니

어떤 가족이 출국을 못해서 사용중이라 내 자리가 없다고..ㅋㅋㅋ

어이없는 변명아닌 변명을했다 ㅋㅋㅋㅋ

그러다 도미토리 2 침구를 맘대로 사용하라고해서 

둘째날까지 맘대로 사용했으..나

직원이 체크인 손님을 받는 바람에 나는 제대로 사용도 못했다

직원하고 사장하고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듯했음 ㅋㅋ








생각만하면 화나는 바르셀로나 숙소 브레이크 n 베드ㅋㅋㅋㅋ

일단 장소도 관광지들에서 멀다

그치만 역에서는 정말 가까워서 좋긴했음

공항버스를 타고는 정류장하고 다소 거리가 있긴했지만

길찾는데 어렵지 않았다

문제는 사장이 친절하지 않다 직원도 마찬가지고

엄청 상냥하고 그런걸 바라는게 아니라

기본적인건 해줘야하는데 진짜 최악의 호스텔이었음

여행하면서 최악이 두곳인데

한곳이 시설이 별로였던 부다페스트랑 이 바르셀로나 숙소였다

진짜 브레이크 n 베드에서 묵으려고 생각한다면

솔직히 생각을 바꿨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정상 혹은 경제적인 상황상 가야한다면

서비스나 시원함은 포기하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







https://www.booking.com/s/34_6/lidya338



혹시라도 이 바르셀로나 숙소를 예약한다면

위 링크 클릭해서 10% 할인 받고 예약하길 ㅋㅋㅋㅋ

왕창 예약해서 가야지 그나마 덕 이상하게 느껴질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