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삿포로역 다이마루 백화점 식품관 짱짱이네~

by aahyeon 2017. 8. 24.
반응형


삿포로 여행 삿포로역 

다이마루 백화점 식품관












일본여행을 하면 항상 백화점 식품관도 가보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삿포로는 다이마루 백화점이 삿포로역에 바로 있어서

찾기도 쉽고 가기도 참 편리했다




삿포로 다이마루 백화점 식품관은

생각보다 작긴했지만 그래도 둘러보는데 알찼고

괜찮은 제품들이 있어서 쏠쏠했다

특히 도시락이나 초밥코너가 풍성해서

그게 제일 맘에 들었음!!








다이마루 식품관에 갔더니 보이던 체리

솔직히 이 체리 색이 이래서 맛있을까 했는데

진짜 맛있다 ㅋㅋㅋㅋ

체리를 싫어하는대도 정말 맛있게 먹었음!

달달한데 체리향이 좀 덜해서 더 맛있게 느꼈던것 같다








내가 기대했던 식품관 초밥코너!

식품관에서는 우리나라처럼 야채, 생선, 육류 등등도 팔지만

초밥도 있고 도시락을 판매하기도 해서 현지인들은 저녁으로,

보통 여행자들은 오타루나 근교여행 갈 때 사가서 먹는것 같았다

나는 사실 이 삿포로 초밥 맛집인 하나마루인가?

거기 가려다 웨이팅이 2시간 혹은 3시간이라길래 포기하고

이곳 식품관 초밥으로 저녁 먹으려고 갔었다

갔더니 마침 저녁 할인중이어서

2개정도 구매해 아침, 저녁으로 먹었다

저녁에 가면 비싼건 200엔정도, 혹은 몇엔씩 할인하니까

기왕이면 저녁에 이 삿포로 다이마루 백화점 가보는게 좋을듯!








그 외에도 대게나 게살들도 있었다

한국에 택배가 되는지 모르겠는데 ㅋㅋ

이렇게 깨끗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수산시장에 가기 번거롭거나 일본어를 못해서 망설여진다면

이 식품관에서 구매해도 괜찮을것 같다









200엔을 할인받아서 구매한 초밥들!

연어초밥은 450엔, 모둠초밥은 880엔에 구매했다

회전초밥보다도 저렴하게 먹은거다 ㅋㅋ

물론 밥의 양이 많긴 하지만











밥이 좀 많은게 흠이지만 회의 퀄리티는 꽤 괜찮았다

내가 회알못이라 그럴 수 있지만 

초밥은 진짜 맛있었다

솔직히 말하자면...ㅋㅋ 첫날 먹은 회전초밥 맛집보다

훠어어얼씬 맛있게 먹었다

밥의 양이 너무 많다싶으면 아마도 덜어내고 먹으면 될듯!

꽤 괜찮아서 내년에 삿포로 다시가면

그냥 다이마루 식품관에서 사먹을 생각이다 ㅋㅋㅋ










꽤 괜찮았던 퀄리티에

다음날 또 가서 구매해왔다~

게살덮밥하고 초밥하고 구입했다

다 할인받아서 구매해왔음 ㅋㅋ

저 동글동글한 초밥은 어제먹은것보다 더 퀄리티가 좋았다

한입에 쏙들어가서 더 맛있고~









게살은 공항에 오기 전에 먹었는데

사실 위에 게살이 크리미의 퀄리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어서 진짜 신기했다 ㅋㅋ

맛도 있고 게살이 양이 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생각보다 다 만족스러웠던 삿포로 다이마루 백화점 식품관!

혹시 삿포로역 근처에 머물거나 아침 일찍 도시락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