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여행 신치토세 공항 안에 볼거리가 가득!

by aahyeon 2017. 8. 30.
반응형


삿포로여행 신치토세 공항









삿포로여행을 마치고 신치토세 공항으로 향했다

근데 이 신치토세공항에 볼거리가 엄청 많았음

나는 라면공화국에 갔다가야해서

국내선에서 내려 국제선으로 갔는데

이 중간에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이 된다면 국내선에서 내려서 구경하면서

국제선으로 가도 좋을것 같다!







로이스 초콜릿을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도록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사람들이 여기 참 많았다 ㅋㅋ

로이스 초콜릿이 어떤 과정으로 만드는지 궁금하다면

한번 구경해봐도 재미있을것 같음!








또 큰 전시관처럼 특정 브랜드의 케이스 변화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해둔곳도 있었다

틴케이스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녹만 쓸었고

겉에 포장지의 무늬들은 대부분 그대로였다

나는 이런 케이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엄청 구경하면서 국제선으로 향했다 ㅋㅋ








그리고 신치토세 공항 국제선하고 국내선 중간쯤

이런 도라에몽 스토어가 있는데

각종 피규어들은 물론 관련 음식들까지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객들이

이곳에서 체험하고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도라에몽 좋아한다면 꼭 들러봐야할듯!

신치토세공항에 있는게 의아할 정도로 규모가 컷다








만화책은 물론, 인형, 포토존 등등

다양한 체험사이트가 있어서 가족끼리 여행갔거나

아이들이 있다면 가서 구경하기 정말 좋을것 같았음









그 외에도 애니메이션 피규어나,

장난감들을 판매하는 곳들도 있었다

면세점으로 가기 전 마지막 쇼핑지역이기도 하고

신치토세 공항은 면세점이 크지 않으니까

이곳을 잘 활용하면 좋은 쇼핑이 될 것 같다!





생각보다 볼거리마 많았던 신치토세 공항!

일찍가서 구경하면서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