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 다누키코지 삿포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보다 싸다!

by aahyeon 2017. 8. 27.
반응형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 다누키코지 삿포로 드럭스토어











삿포로 다누키코지 쇼핑 아케이드에 있는

삿포로 드럭스토어를 소개하려고한다

이상하게도 삿포로는 돈키호테보다 

이 삿포로 드럭스토어가 저렴했다

아무래도 삿포로 이름달고해서 그런건가 싶음




다누키코지 정류장에서 내리면 

거의 바로 아케이드 앞쪽에 있어서 찾기도 쉽다~

이 곳이 제일 큰 것 같은데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쇼핑하기도 수월했다









일단 삿포로 드럭스토어에도 있는건 다 있다

근데 보니까 없는 물품들도 있어서

만약에 5만원이상 구매할 생각이고

여러 물품을 구매해야한다면 사실 돈키호테가 나을수도있음

내가 구매하고 싶었던 것들 대부분이

이 삿포로 드럭스토어에 다 있어서 나는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했다

숙소 바로 앞이라 편리하기도 했고 ㅋㅋ










젤리종류는 이곳이 제일 저렴했다

근데 삿포로는 후쿠오카나 오사카보다는

물건들이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다 ㅜㅜ

그래서 이런 젤리는 패스하고

사용할 예정인 것들, 필요한것들 위주로 구매했다

나중에 후쿠오카가서 왕창 털어오던가 해야지 ㅋㅋㅋㅋ









약품들은 대부분 삿포로 드럭스토어나 돈키호테나 

가격대가 비슷했던것 같다

약품 위주로 구매한다면 그냥 아무데서나 해도 될듯










돈키호테에서 이상하게 비쌌던 훈와메리진하고 코로로 젤리

코로로젤리는 내스타일이 아니어서 구매안했는데

이 삿포로 드럭스토어나 다른 드럭스토어는 다 85인데

이상하게 돈키호테는 105엔이었다

코로로젤리를 많이 구매할꺼라면 삿포로드럭스토어나

다른 드럭 스토어들이 나을듯










나의 주요 쇼핑목록이었던 츄르

맛이 종류별로 없어서 돈키호테 갔는데

돈키호테가 훠어어어어얼씬 다양했다

그래서 츄르는 따로 돈키호테에서 구매했다







한궁게서 유명한 제품들은 다 있었다

사실 돈키호테나 다른 드럭스토어들은 알고 있었어도

삿포로 드럭스토어는 처음이어서 뭔가했는데

생각보다 정말정말 좋아서 만족스럽게 쇼핑을 했다

또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텍스리펀도 수월했음





혹시 삿포로에서 많이 쇼핑할 생각이라면

삿포로 쇼핑리스트가 따로 있다면

돈키호테도 좋지만 

이 다누키코지 삿포로드럭스토어도 들러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