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스페인 세비야 여행 숙소하면 이곳 추천, 그랜드 럭스 호스텔 Grand Luxe Hostel

by aahyeon 2017. 8. 25.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 여행 숙소 추천 

그랜드 럭스 호스텔 Grand luxe hostel












세비야 여행하면서 정말정말 만족스러웠던 숙소

그랜드 럭스 호스텔

세비야 여행을 간다면 정말정말 이 숙소를 추천하고싶다!








나는 원래 아침을 잘 안먹어서

조식 포함이 아닌 걸로 예약했서 먹지는 않았지만

오며가면서 볼때는 보니까 꽤 괜찮아보였다

아침식사를 하는 편이라면 조식 포함으로 결제해도 될듯










룸은 딱 깔끔한편이다

근데 집을 개조해서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방은 솔직히 좀 좁은 편이다

밑에 캐리어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하지만

26인치 캐리어 기준, 캐리어를 펴서 정리하고 하기에는

좀 비좁아서 꽉차는 느낌이었다









내가 사용했던 방의 사이즈

일단 혼성 도미토리여서 남자 2명하고 사용했는데

그렇게 큰 문제는 없었다

프라이버시보장이 안되는게 아쉽지만 잘 지냈음

그리고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이지만 시원하게 보냈다

대신 2층을 사용하면 위에 에어컨이 있어서 춥다고 했음 ㅋㅋㅋ

내가 켜두고 있으면 잘 때 꺼도 되겠냐고 물어보고~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었다

나는 공용은 사용 안하고 룸에 있는 화장실을 사용했는데

잘 관리되는 느낌이었다

방에 있는 화장실은 샤워룸이 개인이라 좋지만

화장실 변기를 사용하려면 기다려야해서 좀 아쉬웠음









내가 이 세비야 숙소를 추천하는 이유는

이 그랜드 럭스 호스텔 옥상이 대박이기 때문이다

이게 이 그랜드 럭스 호스텔의 뷰인데 세비야 대성당이 바로 보인다

위에 올라서 저녁 먹어도 좋고 술 한잔하기도 좋다

분위기가 짱짱이어서 저녁에 사람들이 좀 있었음

근데 생각보다 별로 없어 조명만 좀 있다면

분위기 짱짱으로 보낼 수 있을것 같다








이건 내가 그랜드 럭스 호스텔 옥상에서 찍은 모습

저녁에, 특히 밤에 진짜 대박이다





호스텔 서비스도 꽤 괜찮았고

방 컨디션도 나쁘지 않았다

위치도 세비야 대성당하고 바로 근처여서 좋았다

다만 슈퍼마켓이 좀 멀다.. 그리고 방이 좁다는 단점 외에는

내가 지낼때 크게 불편한게 없었다






https://www.booking.com/s/34_6/lidya338


혹시라도 이 세비야 숙소를 이용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 예매하면 10% 할인이 가능하다

가격을 비교해보고 예약하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