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여행 신치토세공항 라면공화국 에비소바 이치겐 후기!

by aahyeon 2017. 9. 4.
반응형


삿포로 여행 

신치토세공항 라면공화국 

에비소바 이치겐 후기










마지막날은 공항으로 곧장 고고씽~

오후비행기비만 왜 오전에 시간이 없는걸까...

항상 오후로 시간을 잡지만 빠듯한 느낌이다 ㅋㅋ

아무튼 마지막날 점심은 에비소바 이치겐을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삿포로 신치토세 국내선 라인에 있는

라멘공화국안 에비소바 이치겐에서 먹기로 했다





분명히 줄도 기다려야하고, 넉넉하게 먹고 움직이려고

빠르게 이동했는데...

차가 막혀서 예상시간보다 훨씬 늦었다

공항으로 오는 건 버스보다는 JR라인을 이용하는걸로...







에비소바 이치겐의 경우에 국물이 여러종류다

새우된장, 새우소금, 새우간장으로 있는데

보통 한국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건 새우된장 같았다

그리고 새우간장도 인기있긴한데 좀 짠맛이 강하다고해서

나는 새우된장으로 주문했다.

면도 고를 수 있는데 굵은면, 가는면중에 나는 가는 면으로 골랐다

깊은맛을 원한다면 깊은맛으로 골라도 되고

양은 많은걸 원한다면 곱빼기처럼 주문하면된다

살짝 이치란처럼 자기 입맛에 따라서 선택해 먹는 느낌이었음








그 외에 사이드메뉴로 새우주먹밥,

밥, 챠슈, 만두 등등이 있었다

나느 챠수추가해서 먹었음!!







어떻게 만드는지 볼 수 있는 공간에 있었다

신치토세 공항 에비소바 이치겐의 경우

앉아있으면 스텝이 알아서 라멘을 가져다주는 구조고

캐리어같은 경우에 알아서 맡아주어서

어려움이나 불편함 없이 잘 먹을 수 있었다!

캐리어 두는것 때문에 고민했는데 잘 케어해주어서 좋았음 ㅋㅋ







에비소바 이치겐 새우된장 등장!

아 근데 등장하자마자 향이 짜겟구나 싶었다 ㅋㅋ

짠걸 못먹는다면 좀 덜 짜게 해달라고

주문하는것도 방법일수도.....

아무튼 맛은 진짜 일본에서 먹어보지 못한 라멘맛이었다

새우향이 엄청 진하게 나기 때문에

새우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얇은면이 국물하고 잘 어울려서 추천한다고했는데

확실히 얇으니까 국물도 같이 올라와서

확실히 더 맛있었던것 같다

짠거 뺴고는 다 좋았음 ㅋㅋㅋㅋㅋㅋ







거의 40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은것 같은데

그만한 맛인가 물어본다면 

기다려서 먹어도 실망은 안할것 같은 맛이었다

워낙 새롭기도했고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향이 가득한게 맘에 들었음 ㅋㅋㅋㅋ




혹시라도 공항에 일찍가서 시간이 널널하다면

신치토세공항 라면공화국에서

마지막 식사를 하고 이동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