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도쿄 숙소 추천 누이 게스트하우스! 진짜 이쁘다

by aahyeon 2016. 11. 20.
반응형









도쿄 숙소 추천

누이 게스트하우스











도쿄여행중에 제일 좋았던 누이 게스트하우스!

사실 여행에서 숙소가 차지하는게 제일 큰 부분인것 같다 ㅋㅋ

도쿄여행이 좋았던 이유는 바로 이 누이 게스트하우스 때문인듯!






https://backpackersjapan.co.jp/nuihostel/english.html 


누이 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는 링크를 클릭하면 들어갈 수 있다!

여기서 예약도 가능함














룸은 깜빡하고 안찍었는지 사진이 없어서 일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깔끔하게 대부분 잘 되어있다

청소는 항상 잘 되어있는것 같고, 나는 6인도미토리를 이용했는데 비수기에 가니까 3-4명이서 사용했다 ㅋㅋ

근데 아무래도 나무로 된 침대여서 그런지 삐걱거리는 소리가 많이 난다 ㅋㅋㅋ

그건 참고해야함 ㅜㅜ












화장실은 일본답게 ㅋㅋㅋ 작은 편이다

그래도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다

샤워실은 따로 있고 안에 바디워시랑 샴푸가 있는데 질은 별로임 ㅜㅜ

그리고 앞에서 옷을 벗고 들어갈 수 있고 밖에 옷을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다












문도 이쁨 ㅋㅋㅋ 빈티지한게 누이 게스트하우스의 멋인것 같다











누이 게스트하우스에서 ㅋㅋ 가장 인상적이었던건 엘레베이터다

아직까지 기억에 날 정도로 ㅋㅋ 생생함

엄청 낡은 엘레베이터라 살짝 덜컹거리고 느렸다

근데 그게 또 누이 게스트하우스만의 매력이기도 한듯함 ㅋㅋㅋ












누이게스트하우스 4층인가 5층은 만남의 광장 같은 장소이다

주방도 있고 독서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주방에는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원하는대로 요리해서 먹으면 된다

냉장고에는 다른 게스트하우스들과 마찬가지로 이름을 써서 넣어두면 되는데

나는 물 500ml인가 ㅋㅋ 그거 하나가 없어졌다

비닐로 꽁꽁묶어서 이름까지 써놨는데 없어졌다..ㅋㅋㅋㅋ 한국에서 싸간 물이라 한국사람짓이라 추정하는데

게스트하우스 냉장고에 무언갈 넣는다면 없어진다는 생각을 20%정도는 해야하는것 같다 ㅋㅋ













원두커피도 있고 조미료들도 다 있음

나중에 누이 게스트하우스를 다시 간다면 여기서 요리해먹고 싶다 ㅜㅜ

아침에도 후라이정도로만 해먹고 ㅋㅋ 나머지는 못했음












가이드북이 있는 곳도 있고 옆에는 이렇게 랩탑을 놓거나 태블릿, 혹은 독서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나는 매일밤 여기와서 일정도 정리하고 다음날 일정도 찾아보고 그랬음













이렇게 ㅋㅋㅋ 간식 까먹으면서 일정정리 및 쓴 돈을 꼼꼼하게 체크했다!











그리고 저녁이 되면 1층은 바로 바뀐다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무는 사람들도 이용 물론 가능하고 ㅋㅋ

외부인들도 와서 술을 자주 먹는다

바텐더분이 참 유쾌하고 훈남이셨던 기억이...ㅋㅋㅋ

일본어를 잘하면 더 재미있고 아니어도 여기 온 외국인들하고 놀 수 있다

당시 내 룸메는 스코틀랜드에서 온 여자아이였는데 ㅋㅋ 막 수다 떨고 놀고 그랬당




도쿄여행을 간다면 다시 가고 싶은 누이게스트하우스!

도쿄 숙소 추천 추천 왕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