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하나투어 상해주가각 패키지여행 숙소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상하이 뉴 홍차오

by aahyeon 2016. 11. 3.
반응형








하나투어 상해주가각 패키지여행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상하이 뉴 홍차오











하나투어 상해주가각 패키지여행 일정이라면 대부분 여기서 자는것 같은데

바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상하이 뉴 홍차오이다

근처에 고가도로고 ㅋㅋ 상해 근교이긴한데 주변에 뭐 사먹고 구경할거리가 전혀없다

약간 비지니스 호텔 느낌도 나고 ㅋㅋ 관광객들이 주로 머무는것 같았음















호텔은 생각보다 깔끔했다!

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상하이 뉴 홍차오 호텔이 4성호텔인가 그래서그런지 몰라도 깔끔했음

사실 중국이여서..ㅋㅋㅋ 호텔도 더러울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노노였다

아무래도 패키지여행을 혼자가다보면 숙소의 경우 1인 추가차지를 내야한다

그걸 원치 않으면 회사에 일단 1인으로 가는 관광객과 조인하겠다고 한 뒤에 함께 방을 사용하면 되는데

그게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음 ㅜㅜ 참고해야한다

혼자 여행다니는걸 요새 혼행이라고 하던데 패키지로 혼행하기도 쉽지않다 ㅋㅋㅋㅋ













화장실도 깔끔했다

칫솔치약 등이 구비되어있지만 질이 좋지않아서 ㅋㅋ 개인이 사용할 물건을 들고가라고 하고 싶고

신기하게도 물이 화장실에있음 ㅋㅋ

보통 탁자에있는데.. 먹지 말라는건가 ㅜㅜ 중국어를 못해서 모르겠다..

드라이기도 있는데 바람세기도 별로여서 혹시라도 하나투어 상해주가각패키지를 이용한다면

드라이어를 들고가라고 하고싶당











인터넷 사용도 나쁘지 않다

와이파이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한데 나쁘지 않지만 빠르지도 않음ㅋㅋㅋ

인터넷이 된다고해도 페이스북은 안되고 ㅋㅋ 하려면 우회아이피로 접속해야한다 ㅋㅋㅋ

그리고 그게 아니라면 어플다운이 되는데 그거 미리 한국에서 다운받아와야함

호텔은 혼자쓰긴 괜찮은데 여럿이 사용하기는 좀 별로인 호텔이었다

그리고 논스모커라고 했는데도 스모커룸으로해줬고 ㅋㅋ 역시 패키지답게 ㅋㅋ 낮은 층이여서 상해야경 안보인다

미리 가이드가 양해해달라고는 했지만 이렇게 하고 장사한다니..ㅋㅋㅋ 반성해야할 부분임














조식은 완전 중국식으로 나오는데 중국 아침식사는 대부분 사먹는 형태여서 약간 중국 점심스타일 느낌이었다

너겟도 소세지도 먹을만한데 맛있진않다 ㅜㅜ 그래서 나는 그냥 빵에 잼발라먹었음 ㅋㅋ

빵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었다





물론 좋은 호텔이었지만 위치도 별로였고, 조식은 쏘쏘했다

그렇게 막 4성이고 그런 느낌은 아니었음 ㅜㅜ

그리고 근처가는데 나가시는 분들도 있었다! 까르푸 가고싶다고 하셔서 택시타고 다녀오셨다는데

근처에있긴하지만 택시를 이용해야한다고 하셨음



혹시라도 하나투어 상해주가각 패키지 이용한다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상하이 뉴 홍차오 호텔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