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후쿠오카 TNT투어 패키지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by aahyeon 2016. 11. 18.
반응형









후쿠오카 TNT투어 패키지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TNT 티엔티투어로 규슈여행을 하거나 후쿠오카여행을 한다면 오게 될 스미요시하마 리조트!

사실 여기 개인이 와서 머물기는 힘들것 같고, 패키지여행이용시 올 것 같다

아무래도 많이 외지니까 ㅜㅜ 개인이 오긴 힘들듯


일단 스미요시하마 리조트는 다른 일본숙소에 비해서 방이 넓었다

진짜 작다..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방들이 작은데 여기는 생각보다 넓었다

아주 넉넉하고 침대도 넓어서 ㅋㅋ 좋았음













TV도 있고 에어콘, 건조대, 에어컨디셔너도 있다

이날 비가 너무 많이와서 보송보송했으면 했는데 에어컨디셔너 켜두니까 ㅋㅋ 금방 보송보송해졌음

건조대가 있는건 호텔 다니면서 처음봤는데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다














기본적으로 물을 끓일 수 있는 주전자도 있고 헤어드라이기나 기본적인 아이템들은 있는데

헤어드라이기가 아무래도 110v용이다보니 성능이 빵빵하지 않다..

가지고간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했는데 그게 조금 더 나았음

혹시 머리결이 상해서 ㅋㅋ 머리가 잘 안마르는 타입이라면 헤어드라이기를 갖고 가는게 좋다 ㅜㅜㅋㅋㅋ













냉장고도 있긴한데 솔직히 기능은 좀 딸리는것 같다 ㅠㅠㅋㅋㅋㅋ

막 시원해지지 않는데 시원한 온도는 유지되는 느낌?ㅋㅋㅋㅋ










안에는 슬리퍼도 있고 샤워가운도 있는데 샤워가운은 폭신하고 깨끗해서 좋았음!

호텔에 오는 이유는 이런 가운을 사용할 수 있다는것 아니겠냐며 ㅋㅋㅋ












바깥을 볼 수 있도록 작은 테라스랑 앉아서 커피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근데 가이드분 말씀에 의하면 절대 ㅋㅋ 밤에 문을 열지 말라고 ㅋㅋ

왜냐면 벌레가 들어온다고 했음 ㅋㅋㅋㅋ 

진짜 아침에 나가보니까 엄청 징그러운 벌레들이 많았다 ㅠㅠㅋㅋㅋ

왠만하면 진짜 밤에 문열지 않는게 좋음!











화장실은 다른 일본호텔보다는 좀 크지만 그래도 작다 ㅜㅜㅋㅋㅋ

키가 큰 저에게는 다른곳보다 천장이 낮다는 느낌이 팍팍ㅋㅋㅋ 

일반적인 한국 호텔보다는 살짝 낮고 작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안에 컵도 있고 깔개랑 타월도 있었는데 치약은 없었던것 같음.. 가물가물 

그리고 샴푸랑 바디워시가 있고 샴푸는 트리트먼트 겸용인데 별로 트리트먼트 효과는 없다..

머리결이 안좋으시다면 꼭 트리트먼트 챙겨가는게 좋다!










화장실에 왔으니까 화장실샷을 한번 찍어주고 ㅋㅋㅋㅋㅋ



일단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위치는 좀 불편하고 ㅜㅜ 근처에 편의점이 없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리조트 개념이라 시설은 괜찮았음

전체적으로 오래되어서 낡은 느낌은 있는데 불편한정도는 아니어서 괜찮았다



혹시라도 티엔티투어 후쿠오카, 큐슈 패키지를 이용하신다면 아마도 여기서 머물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