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여행 진에어타고 세부로 출발~

by aahyeon 2016. 12. 28.
반응형












세부여행

진에어 타고 세부로


















나의 첫여행지는 세부였다

그것도 세미패키지처럼 ㅋㅋㅋ 에어텔을 이용했는데 가격대비 에어텔이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었음

이런 휴양지는 자유여행도 물론 좋지만 에어텔 상품들도 괜찮은게 많아서

그걸 이용하면 생각보다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


암튼 당시에는 라운지 이용은 하지못해서 ㅋㅋ 일단 공항가서 쇼핑도하고 ㅋㅋ

면세품들도 찾고 그랬음!












그리고 진에어를 타고 갔는데 솔직히 ㅜㅜ 엄청 좁았다..

LCC들 중에서 유달리 진에어가 좀 폭이 좁은 느낌임

그래서 세부를 가는 동안은 참 불편했던 기억이 있다

장기는 제주에어나 다른 항공을 이용하는게 훨씬 좋을것 같다


그리고 그때는 이렇게 간단한 도시락을 줬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음

생각보다 LCC들이 저가 이벤트를 하면서 간식같은것들도 다 빼버린것 같은데.. 확인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아니면 공항에서 많이 먹고가야함ㅋㅋㅋ


세부는 보통 저녁비행기여서 밤에 타고가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도착한 세부 시티 안에 있는 메리어트 호텔!

여기 쇼핑몰하고도 가깝고 가방검사도 철저히하고 해서 걱정하진 않았다

다만 바닷가에서 좀 멀어 수영이나 다이빙이 목적이라면 아쉬울 수 있으나 ㅋㅋ 그렇지 않다면 괜찮은 곳이었음

메리어트는 웰컴푸드로 말린 망고랑 산미구엘을 주기도 한다!ㅋㅋㅋ

엄청 특별한건 아닐지 몰라도 ㅋㅋ 그래도 기분이 정말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