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터키 페가수스 항공 이스탄불에서 카파도키아까지

by aahyeon 2017. 1. 2.
반응형











터키 페가수스 항공

이스탄불에서 카파도키아

















이스탄불에서 카파도키아까지 터키 페가수스 항공을 이용했다

솔직히 야간버스도 있고 여러 수단이 있는데

야간버스는 뭔가 용기가 안나서 ㅋㅋㅋ 페가수스 항공을 이용했음

이때 미국여행을 막 끝내서 ㅜㅜ 체력도 바닥이라 그러려니하고 사용했다

야간버스보다 4-6만원정도 차이가 있었음

야간버스는 이 이후로 ㅋㅋ 잘타고 다녔는데 목이 아프긴하지만 괜찮아서

자기에게 맞는대로 이용하면 될 것 같다











이스탄불 사비하괵첸 공항에서 출발해서 카이세리 공항으로 가는데

카파도키아라고 찾으면 ㅋㅋ 안나온다 카이세리 공항으로 찾아야 나옴

여기서 각자 택시나 이런걸 타고가도 되는데 보통은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에서 픽업서비스를 해준다

그리고 무료가 아니더라도 픽업서비스가 좀 더 저렴함

카이세리 공항으로 도착한다면 꼭 숙소에 픽업을 문의해보는게 좋다


나는 이티켓으로 안하고 ㅜㅜ 줄서서 짐을 붙였는데 생각보다 줄이 길었다.. 3-40분은 기다린듯

그리고 짐무게검사 철저하게한다..1.5키로 초과했는데 돈냈음

당연한거지만 얄짤없이구니까 얄미웠다 ㅜㅜ









당연하게 라운지도 이용했음!!!

이스탄불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라운지는 해당 글씨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후기 자세하게 써놨음 ㅋㅋㅋㅋ













기체는 인천이나 김포에서 제주도가는 정도의 사이즈였다

엄청 크지않아서 좌석도 좀 좁은편임

그래도 승무원은 친절했고, 2-3시간 비행치고는 괜찮았다

물론 앞에 모니터도 없고 ㅋㅋㅋ 그럼 ㅋㅋㅋㅋ










간단한 사과주스와 샌드위치를 준다!

저녁시간때여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샌드위치도 괜찮았다

그외에도 물을 더 달라면 주기도 함

서비스가 나쁘거나 하지 않았다 ㅋㅋ 영어도 되고 ㅋㅋ 

우리나라 항공사만큼은 아니어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일단 야간버스랑 항공이랑 고민한다면 잘 선택하는게 좋다

왜냐면 항공은 2-3시간일지라도 와서 기다리고, 공항까지 도시에서 거리가 있어서

5-6시간은 기본으로 잡아야하기 때문이다

그에 반면 야간버스는 하루 숙박비도 줄일 수 있고, 터미널로만 가면 되니까 ㅋㅋ 시간은 덜 잡아먹는 느낌?


각자 버짓에 따라서 결정하는게 좋을것 같다!!

나는 터키 페가수스항공도 괜찮았으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