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유럽여행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후기

by aahyeon 2016. 9. 27.
반응형







유럽여행

아랍에미레이트항공 후기
















미국여행은 델타를 타고 다녀왔는데 유럽여행은 아랍에미레이트를 타고 다녀왔다!

많은 분들이 고려하시는 항공중에 하나일것 같음

나는 터키 이스탄불인, 스페인 마드리드 아웃이었기 때문에 노선이 정말 없었다...ㅜ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음

근데 생각해보니까 괜찮은 가격대였던것 같다 89만원대였는데 인아웃다르고 스탑오버 신청한것에 비해서 괜찮은듯

아랍에미레이트의 경우 두바이 경우이기 때문에 스탑오버를 신청했는데

일수에 상관없이 한번만 내면 된다 5만원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ㅠㅠ

멍청하게 두바이를 4-5일을 해버려서 진짜 죽는줄 알았다

돈이 없는 여행자라면 20시간, 혹은 하루면 충분한게 두바이다 ㅋㅋㅋㅋ

볼것 별로 없음 ㅋㅋㅋㅋ











혹시몰라서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네임텍도 장착했다!

물론 저녁비행기이기 때문에 짐이 바뀔 염려는 거의 없지만ㅋㅋㅋ 그래도 혹시나해서 붙였다

아랍에미레이트는 보통 밤비행기가 많았는데 오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출발이 많았다

그래서 대부분 저녁비행기다!하면 아랍에미레이트인듯 ㅋㅋㅋㅋ










아랍에미레이트에 탑승하면 뜨거운 물수건과 파우치, 그리고 담요를 주는데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건 양치세트하고 이어폰이었던것 같다

그리고 담요는 딱 적당한 사이즈여서 덥고 자기 좋았고, 나는 담요 들고다니는것이 있어서 ㅋㅋ 그걸 사용하긴 했다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음!

편안하게 앉아있는 상태에서도 저 정도 공간이 남을 정도니까 불편함은 적었다

진짜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은 좋아서 다음에 유럽갈때도 ㅠㅠ 이용하고 싶었다










앞에 브로셔로 밀 서비스 관련이 있어서 봤는데 비즈니스만 ㅋㅋ 해당하는 메뉴

언젠간 비즈니스를 타고 다닐 수 있겠지...ㅜㅜ

그리고 스티커도 들어있다

귀엽게 방해 말라는 스티커나, 면세나 식사때 깨워달라는 스티커인데 사용하고 싶다면 원하는걸 떼서 좌석 윗쪽에 붙이면 된다

그러면 알아서 깨워주신다 ㅋㅋㅋ 일행이 없다면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당











바로 저녁이 나오고 아침이 나오는데, 기내식은 나쁘지 않았다

일단 생선이나 고기로 나뉘어지고 한식은 없었던것 같다

무난한 고기류로 먹었는데 향료는 들어가긴한것 같은데 적어서 그냥 먹었다!ㅋㅋㅋ

향신료가 힘들다면 베지테리안 신청을해서 기내식을 따로 받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그리고 말로만 들었던 아랍에미레이트 천장

기내식이 끝나고 나면 불이 잠시 후 꺼지는데 그리고 별처럼 이런 형광등이 빛난다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별처럼 빛나는데 진짜 이쁘다

사진에 이렇게 표현된게 아쉬울정도임 ㅠㅠ 











그리고 나온 아침에 나온 기내식~

간단하게 기내식이 나오는데 스크램블하고 소세지랑 빵이 나온다

미국식 아침식사 스타일로 나옴 ㅋㅋㅋ

죽 선택권이 있었던것 같은데 델타항공이랑 헷갈리는걸수도 있다 ㅠㅠ

근데 후기가 죽보다 그냥 이걸 먹는게 좋다고해서 ㅋㅋ 이걸로 선택했던것 같다










그리고 5시간 이상 두바이에서 대기하게 되면 아랍에미레이트에서 밀쿠폰을 준다

나는 새벽에 도착해서 라운지가서 좀 자다가 밀쿠폰으로 음식을 받앗는데 장소가 적혀져있으니까 원하는 곳으로 가서 바꿔먹으면 된다

나는 샌드위치로 바꿔서 먹었는데 나름 먹는데 괜찮았다

그래도 내겐 라운지가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혹시라도 5시간 이상 대기라면 꼭 밀쿠폰을 받자!

비행기 내려서 아랍에미레이트 데스크로 가서 밀쿠폰 달라고하면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