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하나투어 상해여행패키지 아시아나 상해 비행기 후기

by aahyeon 2016. 9. 27.
반응형













하나투어 상해패키지

아시아나 상해여행 비행기 후기



















G마켓인가, 20만원정도에 3박 4일 일정으로 아시아나 항공권 포함하여 상해여행이 올라와서

바로 결제하고 거의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 ㅋㅋㅋ

사실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은 처음이었고, 패키지여행으로 훗카이도 간 경험이 있었는데 좋아서

그래서 왔지만.. 진짜 별로였다

자유여행을 해본 사람이라면 다시 패키지여행으로 가는건 정말 불편한 일인듯

상해의 여행의 경우에는 비자발급이 1인으로 할 경우 너무 비싸고 귀찮아서 그냥 패키지를 이용했다

이럴땐 혼자 여행다니는게 너무 힘들다 ㅠㅠ

암튼 비자 때문에 비자가 묶인 순서대로 함께 짐을 붙였다 그래야지 빨리 함께 나온다는 이유로.

만약 이런 패키지를 이용하는데 라운지 이용할 생각이라면 힘든듯 ㅋㅋㅋ













그래도 하나투어 상해여행패키지여서 그런지 커피나 이런것들도 챙겨주셨다

특전인가?이런걸로 있었는데 그다지 도움되는건 아니었음 ㅋㅋㅋ

그래도 이런 선물받으니까 기분은 좋았다!










기류에 따라서 다르지만 인천에서 상해까지는 2-3시간정도 걸린다

짧은 시간이라서 기내식이 안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다!

닭고기였나, 그랬는데 생각보단 괜찮았다

고추장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 나는 두개로 밥 비벼먹음 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었던건 샐러드!

칵테일 새우가 탱탱해서 완전 취향 저격이었다

그래도 고기를 먹어서 좀 헤비했다 ㅠㅠ 이거 아침인가 아점인가 그랬는데 ㅋㅋㅋ

패키지 일정에 따라서 양조절을 하는게 좋다

이거 먹고 내려서 이동하고 바로 또 밥먹으러 갔으니까 ㅠㅠ ㅋㅋㅋ









이때 셜록 시즌3인가가 나와서 봤다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이 태블랫 정말 잘 사용한듯...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