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중화항공 대만 홍콩 기내식과 서비스 후기

by aahyeon 2017. 1. 1.
반응형










중화항공

대만 홍콩 기내식 및 서비스 후기
















당시 대만여행을 갈때 인천-대만-홍콩-인천의 루트로 다녀왔는데

당시 저렴한게 딱 중화항공이라서 중화항공을 이용했다

그때 항공권한 30만원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참.. 대만 한군데만해도 비싼듯













일단 중화항공이라고 특별히 다르지는 않았다

서비스도 괜찮았음

요즘은 한국어가 가능한 승무원도 있는것 같은데 당시에는 없었다

그래도 영어로 의사소통 가능하고 승무원언니가 우리를 잘 챙겨주셨음 ㅋㅋㅋㅋ

어려서 불안해보이셨던걸까...ㅋㅋㅋㅋ


중화항공 앞에는 모니터가 있지만 이걸로 뭘 보고 그럴수는 없다 ㅋㅋㅋ

그냥 도착시간나오고 비행기 위치 나오는 정도의 시물레이션이 계속 반복됨

요즘은 기체가 달라서 다를 수 있는데 대만, 홍콩 구간은 아마도 이 기체일테니 심심하다면 자기가 할걸 챙겨가는게 좋을것 같다













중화항공은 요즘에 취향지가 많지만, 그때는 대만,홍콩이 대부분이었다 ㅋㅋㅋ

홍콩에서 인천올땐 대만을 들렀다가 왔던것 같기도한데 ㅋㅋㅋ

스탑오버 개념으로 예약된건지는 모르겠다 ㅜㅜㅋㅋㅋ

인터파크항공에서 검색하다 구매했었다












중화항공 기내식은 이정도?

선택권이 있었던것 같은데 듣고 제일 무난한걸로 골랐다

친구랑 나는 향에 크게 민감하지 않아서 잘 먹긴했는데 향이 있음 ㅋㅋㅋㅋ

중국에서 사용하는 그 향신료를 사용하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향이 강한걸 못먹는다면 입에 안맞을지도 ㅜㅜ

사전에 향을 빼달라고 특별 주문을 하거나 베지테리언으로 주문해두는게 좋을것 같다


후식으로 달달한 푸딩하고 펑리수가 나왔었음 ㅋㅋㅋㅋ

나름 배부르게는 먹었었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