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항공후기

에어뉴질랜드 오클랜드행 후기!

by aahyeon 2017. 2. 9.
반응형













에어뉴질랜드 오클랜드 후기



















타기전부터 후기가 좋아서 기대했던 에어뉴질랜드!

우리나라 취항은 ㅜㅜ 현재 안되어있고 일본이나 홍콩 등을 통해서 타고 뉴질랜드로 갈 수 있다

보니까 일본의 경우 오사카랑 도쿄에서 출발하는것 같았음!

나는 도쿄에서 출발했고 ㅋㅋ 여행중에 만난 언니는 오사카에서 출발했다고 말했다













에어뉴질랜드 안에 엔터테이먼트 콘텐츠는 그럭저럭 괜찮았다

일본출발이어서 그런지 최근 개봉한 너의 이름은? 그거 있어서 보고옴 ㅋㅋㅋㅋ

물론 자막은 영어자막밖에 없었다....ㅋㅋㅋ

그 외에 최신영화는 별로 없었고 애니메이션도 없었고 ㅠㅠ 생각보다 영화는 별로였다

대신에 미드가 있어서 모던패밀리 보면서 왔음 ㅋㅋㅋㅋ













에어뉴질랜드 좌석하고 공간은 괜찮았다

엄청 넓다~는 아니지만 움직이는데 무리가 없었고, 답답하다거나 그런 느낌이 없어서

몸이 경직되어간다!라는 느낌이 적게 들었다 ㅋㅋㅋ

목도 잘 빼지고 뒤로 넘어갈때도 적절한 각도로 넘어가서 부담이 적었음


근데 아무래도 내가 목디스크가 살짝 있다보니까 ㅜㅜ 장시간 앉아있는건 불편했다

이건 개인적인 부분이라 ㅋㅋㅋ 그래도 잠도 잘자고 ㅋㅋ 잘 왔음














에어뉴질랜드 서비스는 참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크루들이 왔다갔다 안하고 스크린을 통해서 물도 개별적으로 주문가능하고

상황이 생겼을때 크루를 호출할 수 있다

물론 음식서비스가 끝나면 ㅋㅋ 물을 못받기도 한다 ㅋㅋㅋ













약 10시간의 비행이다보니 기내식은 2번정도 나온다!

에어뉴질랜드 기내식이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ㅋㅋ 기대했는데 진짜 잘 먹었다

너무 짜지도 않고 딱 좋았음!!

근데 돌아올땐 홍콩으로 돌아와서 그런지 메뉴가 조금씩 다르다

일본 출발의 경우 일본식 소스가 가미된 기내식이 나온다~

돼지고기인가 소고기랑 치킨이랑 그 둘중에 하나를 고르는거였는데 나는 무난하게 치킨으로 골랐다!!














이건 후식개념으로 나온 레몬케이크!

나름 괜찮았다












빵을 좀 따뜻하게 하고 싶어서 ㅋㅋ 뜨거운 식단 트레이에 올려뒀다 ㅋㅋㅋ

바로 뜨거운걸 꺼내줘서 그런지 엄청 뜨거웠음!












버터랑 키리치즈!

비스켓이 있는데 거기에 치즈랑 먹으면 짱맛있다 ㅜㅜ

키리치즈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싶었는데 남쪽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음ㅋㅋㅋㅋㅋ 뭐지













그리고 뭔지모르겠는데 맛도 없었던 샐러드

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걸까.. 비트아니면 당근?그런 종류였던것 같다

레알 노맛임 ㅋㅋㅋㅋㅋㅋㅋ 노맛인데 식감은 이상하고 마요네즈맛만 났다 ㅋㅋㅋ

한번먹고 과감하게 뚜껑을 덮어버림












에어뉴질랜드 기내식 치킨메뉴!

일단 그 간장소스로 되어있는 치킨하고 밥이 나왔다

밥도 고슬고슬하게 잘 나왔고~ 닭은 크게 두덩이로 나왔음

닭살이 살짝 보이는데 그건 부위별로 ㅋㅋㅋ 아마 다를듯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에어뉴질랜드 기내식 괜찮았음!

종종 짜거나 ㅜㅜ 소스가 입에 안맞거나 하는데 에어뉴질랜드 기내식은 입에 안맞고 그런게 없었다 ㅋㅋㅋ

덕분에 아주 맛있게 먹었음 ㅋㅋㅋㅋ













먹고 영화보고 열심히 자다가 다시 도착할쯤 나온 에어뉴질랜드 아침기내식!

아침은 시리얼하고 스크램블에그하고 고를 수 있는데 대부분 스크램블에그로 골랐다 ㅋㅋㅋ

시리얼 먹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듯...ㅋㅋㅋ

근데 만약에 비행기 끝 좌석에 앉는다면 ㅜㅜ 선택권이 없을수도 있다.. ㅋㅋㅋㅋ


에어뉴질랜드는 기내식이 나올때 쯤 방송으로 어떤 메뉴가 있는지 말해준다!

그래서 사전에 아 이거먹어야지~하고 알 수 있었음 ㅋㅋㅋ

올때 케세이퍼시픽타니까 그런거 없어서 ㅋㅋㅋ 듣자마자 선택해야하고 그랬다












엄청 뜨거웠던 스크램블에그!!

포장지가 참 컬러풀한 느낌이다 ㅋㅋㅋ










위에 치즈가 살짝있는 스크램블에그와 베이컨, 그리고 해쉬브라운이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ㅜㅜ 스크램블에그 완전 만세였음 ㅋㅋㅋㅋㅋㅋ











치즈치즈하면서 부드러워서 아침에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간은 살짝 되어있는데 나는 후추 더 뿌려서 먹었음 ㅋㅋㅋ

그리고 해쉬브라운의 경우, 개인적으로 해쉬브라운 안좋아하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바삭보다는 부드럽고 기름기가 느껴지긴하지만 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음 ㅋㅋㅋ














후식으로 과일하고 요구르트가 나왔다!

요구르트도 소화를 위해 좀 먹고 과일먹고 끝~

사실 배가 아주 고픈 상태는 아니여서 ㅋㅋ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 기내식이 맛있어서 다먹어버림...ㅋㅋㅋㅋ




에어뉴질랜드 기대했던것만큼 기내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았다!!!

다시 뉴질랜드간다면 꼭 이용해보고싶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