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자유여행 오다이바에서 타코야끼 박물관

by aahyeon 2016. 9. 21.
반응형








도쿄자유여행

오다이바 타코야끼 박물관

















많은 사람들이 도쿄자유여행을 간다면 오다이바에 야경이랑 건담보러 가는 사람들이 많다

근데 나는 다시간다면 이 타코야끼 때문에 갈 것 같다 ㅋㅋ

덱스 안에 있는 타코야끼 박물관은 타코야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역사나 뭐 여타 다른 박물관에 있는건 못본것 같음...ㅋㅋㅋ

말만 박물관인것 같다












오다이바 타코야끼 박물관은 이렇게 여러 타코야끼 가게들이 모여있고 

원하는 곳으로 선택해서 주문해 먹으면 된다!

약간 푸드코트같은 느낌인데 메뉴가 다 타코야끼라고 생각하면 된다 ㅋㅋ











도쿄자유여행을 할때 물론 일본어를 조금 알아두면 편리하지만,

그렇지 않다고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다!

왜냐면 이렇게 자판기로 주문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이다 ㅋㅋㅋ

요기 오다이바 타코야끼 박물관도 마찬가지로 자판으로 주문하면 된다~

주문하고 영수증을 보여주면 번호표를 주고, 번호표가 뜨면 받으러가면 된다

나는 9개가 있고 콜라까지 같이 나오는 550엔짜리로 주문했다

물론 벌써 3년전에 다녀온 곳이기 때문에..ㅋㅋㅋ 가격은 다소 다를 수 있다 ㅠㅠ

이때까지만해도 세금 안붙어서 참 저렴했는데...또르르












번호표를 받고 콜라가 셀프였나.. 기억이 가물가물..ㅋㅋㅋ

콜라를 받아서 자리잡은 후에 타코야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보러 갔다

아무래도 일본이지만 ㅋㅋ 타코야끼를 만들어야해서 그런지 주변이 어수선하긴 했다..ㅋㅋ

문어는 한국보다 크게크게 들어가는 것 같았다

내가 이날 늦게 도쿄에 도착해서 간 터라 자리는 아주 넉넉했음!














뜨겁고 배고플때 먹어서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심지어 오사카 타코야끼보다 맛있었던것 같은 느낌ㅋㅋ

너무 뜨거우니까 살짝 찢어서 식히는게 좋다 ㅠㅠ 입천장을 홀랑 데었던 기억이..

진짜 맛있으니까 작은 양이라도 오다이바 타코야끼 박물관에서 사먹는걸 추천한다!





다코야끼 박물관은 구글 지도에서 

오다이바 카이힌코엔이라고 치면 나오는 곳에 있다

요기는 해변공원인가.. 그런곳인데 ㅋㅋ 그곳 건물안에 타코야끼 박물관이 있음!

도쿄자유여행간다면 꼭 들러보라고 강추하고 싶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