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이제는 없어진 에어아시아 도쿄행 후기

by aahyeon 2016. 9. 8.
반응형








에어아시아 도쿄행 후기






















이제는 취항하지 않는 에어아시아 도쿄행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ㅋㅋ

어쩌다보니까 후기가 늦어져서 약간 웃기긴한데 ㅋㅋㅋ

에어아시아 인천-도쿄 취항때 프로모션으로 한 10만원정도에 구매해서 다녀왔다

가을에 갔는데도 너무 더웠고 혼자여행 초보자여서 엄청 헤맸지만

혼자여행의 묘미를 알게된 도쿄여행이었음!

























에어아시아 같은 LCC의 경우에는 기내식 제공이 안되고

원래 일본노선은 비행시간이 짧아 식사 제공이 안되서 인천공항에서 해결하고 갔다~

원래 인천공항 지하에 오므라이스집을 좋아하는데 이때는 햄버거가 땡겨서 버거킹으로 다녀왔다!

징거버거인가 먹었는데 역시 맛있음!



















이때 인스탁스에 푹 빠져있어서 들고갔는데

미리미리 필름을 사뒀어야하는데.. 사두지 못해서 인천공항에 가서 구매했다

인스탁스 파는곳인가? 거기가니까 팔았음!

혹시라도 인천공항에서 인스탁스 필름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거기로 가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2시간의 짧은 비행이지만 ㅋㅋ 셜록이랑 영화는 영화다 보면서 갔다 ㅋㅋ

이거보니까 얼마나 오래전에 다녀왔는지 실감이..ㅋㅋㅋ

아티브나왔을때니까 ㅋㅋㅋ 뭔가 소름돋네 ㅋㅋㅋ

곧 다시 도쿄가는데 뭔가 추억돋기도 하고 ㅋㅋ 이걸 쓰니까 더욱 빨리 가고싶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