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아사쿠사 맛집 소메타로 오코노미야키 본점!

by aahyeon 2016. 10. 5.
반응형








도쿄여행

아사쿠사 맛집

소메타로 본점



















구글지도를 사용 못할때, 알지도 못할때여서 그런지 진짜 고생했던 도쿄여행

그래서 아사쿠사 맛집으로 유명한 소메타로 오코노미야키를 먹기위해 가는 길도 어려웠다 ㅠㅠ

그때 당시 엄청 자세하게 잘 설명해준 블로거 덕분에 나름 헤매지 않았았는데

사실 지도찍고 그냥 가면 진짜 금방간다 ㅋㅋㅋ GPS도 있으니까 ㅋㅋ

물어물어 찾아온 소메타로 오코노미야키 본점은 이때는 사람이 좀 적었다!

근데 점심때가 되니까 사람들이 엄청 들어오기 시작했음











시원한 물을 줘서 좋았던 곳

일본은 특이하게 미지근한 물을 줄때가 많고 차가운 물은 달라고해야지 주는 경우가 많은데

소메타로는 처음부터 차가운물을 주셔서 좋았다!

아마 날씨가 더워서 배려해주신걸수도~










780엔이라는 가격에 거의 기본을 먹었는데 추가된 다른 맛있는 메뉴들도 있으니까

원하는 것으로 먹으면 될 것 같다

나는 아무래도 혼자서 여행을 왔기 때문에 부담이 적은 메뉴로, 맛있다는 것들중에 고르려다보니까 기본을 골랐다

대부분 700-1000엔 안밖으로 가격대는 괜찮았다

두명이서 먹는다면 저렴한 가격이었음











내가 외국인이여서 그런지 아니면 혼자와서 그런지 하나한 재료를 두고 다 만들어주셨다!

처음에 이렇게 반죽 반, 토핑반으로 나왔음!

보이는 오징어들이 진짜 맛나보였다 ㅜㅜ

이걸 먹으려고 아침도 제대로 안먹었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음 ㅋㅋㅋㅋ













사실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가면서도 어떻게 만들어야하나 고민이었다 ㅠㅠㅋㅋ

오코노미야키를 만들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해야하나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 만들어주시니까 너무 좋았음!

사실 이렇게 만들어먹는 경우에 순서나 익힘정도 등에 따라서 맛의 차이가 확 나는데

소메타로는 직접해주시니까 맛있게 딱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왜 사람들이 도쿄여행할 때 와야한다고 했는지, 그리고 아사쿠사 맛집으로 손꼽는지 알 수 있었음

사실 내가 일본어가 조금밖에 안되고 이곳도 영어를 잘하지 못해서 걱정했는데 말하지 않아도 서비스는 정말 좋았다!











알아서 잘라주시고 소스도 뿌려주셨다!

그리고 먹으라고 하면 먹으면 됨!

나는 혼자와서 그런지 막 불판위에 뒀더니 조금 지나니까 타더라 ㅠㅠ 꼭 그릇위에 덜어서 먹는걸 추천한다

이렇게 맛있는걸 태워서 먹기는 아까우니까!

일단 아삭거리는 식감도 좋고 오징어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젓가락으로 먹다보니까 좀 흩으러지긴하지만 그래도 맛있당 ㅠㅠ

소스가 조금 적어서 내 입에는 약간 심심했는데 옆에 오코노미야키 소스랑 먹으니까 맛있었음ㅜㅜ

가끔 생각나는 오코노미야키다! 사실 이전까지는 그냥 두툼한 부침개 정도의 느낌이었는데 소메타로에서 먹고 생각이 바뀌었다

진짜 아사쿠사 맛집으로 인정이다! 찾기는 힘들지만 소메타로 꼭 가서 먹어보라고 하고 싶음 ㅠㅠ

내가 먹고 나올 때 쯤 줄이 점점 길어지는것 같았는데 ㅋㅋ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는게 좋을것 같다

느긋하게 일어나서 여기서 밥먹고 아사쿠사가도 좋을듯!












단점이 있다면 다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풀썩 앉아서 먹어야한다

또한 신발은 이렇게 비닐봉지에 넣어서 ㅋㅋ 가지고 들어와야함!

지금은 바뀌었을수도 있는데 살짝 낯선 방식이긴하다 ㅋㅋㅋ 아무튼 들고 옆에다가 두면 됨












맛있게 먹고 나왔다!

입구도 그렇고 안에 인테리어도 그렇고 생각보다 오래된 가정집같은 느낌이어서

시간이 꽤 지난 지금까지도 푸근한 이미지로 기억하고 있다

삐걱거리는 탁자라던가 좌식이라던가, 이런 오래된 방식들이 좀 불편하지만 그래도 나중에 간다면 또 가고싶다!

아사쿠사 맛집 인정!! 소메타로 시간이 된다면 도쿄여행때 들려보는것 추천!







구글지도에

sometaro okonomiyaki 라고 치면 바로 나온다!

리뷰 평도 꽤나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