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아사쿠사 실크푸딩 테라로사카페 위치, 진짜 맛있다!

by aahyeon 2016. 10. 12.
반응형







도쿄여행 아사쿠사 실크푸딩

테라로사카페 위치
















아사쿠사 실크푸딩으로 유명한 테라로사카페 푸딩들!

여기 찾기가 조금 애매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는 푸딩집이라고 생각한다!

푸딩을 잘 안먹는 편인데도 여기껀 여행 내내 4통까지 먹었으니까 ㅋㅋㅋ

사실 다른 푸딩들에 비해서 조금 비싸긴한데 아무래도 유리병에 담겨져있어서 그런것 같다

다먹고 남은 유리병은 기념품으로 집에 장식하고 커피나 차를 넣어두는걸로 사용중인데, 그 가격값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다보니까 이렇게 한국어로 잘 설명되어있다!

요즘 이 테라로사카페를 보니까 아사쿠사 실크푸딩이라고 따로 생겼던데 ㅋㅋㅋ 그건 어떤 맛인지 모르겠음 ㅠㅠㅋㅋ

나는 일단 실크푸딩을 몇개 먹었다!

다른건 그냥 그렇다는 후기도 있고, 그래서 그냥 보편적인 푸딩만 먹었다 ㅋㅋ

다음에 가면 녹차푸딩도 먹어보고 싶음!

그때는 330엔이었는데 지금은 좀 더 오른것 같다

가격은 체크체크하고 가는게 좋을듯!!













언니가 영어는 못했지만 ㅋㅋ 엄청 친절했다!

지금은 장사가 잘 되어서 그런지 좀 더 확장한 모습이던데 다음에 도쿄가면 꼭 가봐야겠음 ㅋㅋㅋ

너무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좋았다!

다시보니까 가고싶음 ㅋㅋ 













사온 아사쿠사 실크푸딩은 우메다 공원에 앉아가지고 맛있게 먹었다!

느끼하지 않고 촉촉하고 적당히 달아서 앉은 자리에서 2통은 클리어 할 수 있다ㅋㅋㅋ

생각보다 양은 많은 편이다! 

스타벅스 푸딩을 기준으로하면 그것보다 반정도 더 많은 편임!













그리고 저녁에 ㅋㅋ 일정이랑 쓴 돈을 정리하면서 하나 또 먹었다 ㅋㅋㅋ

진짜 부드럽고 정말 맛있게 먹었음!!

아사쿠사 실크푸딩은 아무래도 유리병이니까 소장용으로도 좋아서 아사쿠사가면 들러보라고 하고 싶다














노란간판이 이 테라로사카페인데 요즘은 앞에가 좀 바뀌었던것 같음!

최근 사진을 보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구글 지도를 따라 가는게 제일 찾기 쉽당 ㅋㅋㅋㅋ








구글지도에


浅草シルクプリン (Testa Rossa Cafe) ?草シルクプリン


라고 치면 나옴!

테라로사 카페를 영어로 치면 도쿄쪽이 뜨니까 그렇게 검색해도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