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자유여행 오다이바 덱스 도쿄 비치보고 건담 보러! 건담 위치

by aahyeon 2016. 9. 26.
반응형






도쿄자유여행

오다이바 덱스도쿄비치
















모노레일을 타고 오다이바 쪽으로 오면 역이 몇개 있는데

그 중에서 덱스역에 가려면 근처역에서 내리면 되는데, 

도쿄 텔레포트역에서 내리면 가깝다~ 나는 이상한곳에서 내려서 엄청 걸어갔음..ㅋㅋㅋ

이래서 지도로 꼬박꼬박 잘 체크해야한다 ㅠㅠ

도쿄여행을 할때는 내가 구글지도를 잘 보지 못할때여서 진짜 엄청 헤맸었다











막 내려가서보면 이렇게 나름 아기자기하게 되어있다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함!

일본문화에 관심이 있고 일본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정말 좋을것 같다

피규어들도 있고 랜덤뽑기도 있고 즐길거리들이 많다

또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푸드코트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외식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약간 현지인반, 관광객반!

딱 이런 곳들이 좋은것 같다 너무 관광객들만 있으면 ㅠㅠ 별로임











그때 말한 타코야키 박물관도 여기있다!

아 근데 가물가물해서.. 덱스가 두군데인데 두군데가 살짝 떨어져있다

그 두곳을 다 갔더니 ㅋㅋ 어디가 어딘지 헷갈리기시작 ㅋㅋㅋㅋ









이제는 변했지만.. 구리코상도 여기 있다

오사카지역의 특징인 타코야끼가 있어서 그런지 오사카 명물도 있었다

이것도 사진찍고 ㅋㅋㅋ

오사카에서 보던게 여기있어서 반가웠음










여기는 도쿄 오다이바 덱스 도쿄비치의 건물 지하에 있는 곳들이었다

그리고 건담을 보러 위치 이동!!

건담하고 살짝 거리가 있다.. 근데 애매하긴하다

걸어가긴 좀 멀고 ㅋㅋ 뭘타자니 애매함 ㅋㅋㅋ

그냥 걸어가기로했는데 헤매고 뭐하니까 20-30분이 걸린것 같다 ㅠㅠ














건담이 있는 위치는 덱스에서 조금 떨어진 다이버시티라는 곳이다

가면 대관람차와 레인보우브릿지, 그리고 대형 건담 피규어를 만날 수 있다

여기서 사진찍는 장소로 유명해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많았다

건담 사진찍고, 레인보우브릿지를 갔는데, 레인보우 브릿지의 경우에는 브릿지가 켜지는 시간대가 있어서

일찍간다고 볼 수 있는게 아니었다~

시간에 맞춰가면 좀 더 이쁜 레인보우 브릿지를 볼 수 있을듯

건담도 어두울때 좋을 줄 알았는데 셀카나 함께 찍기엔 어두워서 ㅋㅋㅋ 사진찍기가 힘들었다














지하나 근처에는 이렇게 게임장들이 많은데 이건 일본의 특징인것 같다

우리나라는 PC방이 발전한 반면에 일본은 이런 게임장이나 빠칭코가 많다

회사원들이 퇴근하고 와서 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 구경하는데 재밌다

인형뽑기 엄청 잘하는 사람도 있고 게임 잘하는 사람도 있다 ㅋㅋ











그리고 혼자 도쿄여행을 왔으니까 ㅋㅋ 혼자 대관람차를 탔다ㅋㅋ

이때 남자친구가 있어서 함께 타고 싶었지만 혼자 여행왔기 때문에..ㅋㅋㅋ

생각보다 야경이 이쁘거나 하지 않았음 ㅋㅋ

그냥 오사카에서 대관람차를 타는게 훨씬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