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인천공항 스카이라운지 디너 저녁 후기

by aahyeon 2016. 9. 22.
반응형






인천공항 스카이라운지 디너 저녁 후기











인천공항에 갈때마다 항상 딱 맞춰가거나 그랬는데

PP카드를 발급받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된 후로는 조금 더 빨리가서 수속한다 ㅋㅋㅋ

면세점보다도 즐거운 라운지가 있기 때문 ㅋㅋㅋ

인천공항에 여러 라운지가 있지만 가족단위로 가기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스카이라운지 디너 저녁 후기를 써볼까한다













저녁시간이라 약간 뷔페 마감시간과 비슷하지 않을까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다

사실 밤비행기는 많이 없다

아랍에미레이트의 경우에는 대부분 밤비행기여서 ㅋㅋ 아랍에미레이트를 타고 유럽에 간다면

이때 공항에 올 것 같다

보통 아랍에미레이트가 밤 10-12시 출발이니까!











인천공항 스카이라운지는 샐러드류랑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이 있었다

쥬스같은건 신선해야해서 그런지 호텔조식처럼 먹을 수 있고 나머지는 냉장고에서 꺼내먹을 수 있다

스카이팀 서포터즈를 하면서 들었는데 근처 유명 호텔에서 조식과 디너를 그대로 공수해온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의 메뉴들이 아주아주 맛있고 좋았다











이건 예전에 하던 이벤트여서 지금하고있는지는 모르겠다 ㅠㅠ

스카이라운지 블로그를 참고하면 바로 알 수 있으니까 ㅋㅋ 혹시라도 한다면 참여 고고!












대부분 20-30대 젊은층들은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를 가고

가족단위거나 그외에 연령이 있으신 분들은 요기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한다

왜냐하면 메뉴가 대부분 한식이기 때문!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랑 빵도 있지만 밥도 있고 비빔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라면도 종류별로 구비가 되어있어서 '난 밥이 좋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스카이라운지가 제일 좋다












모조 얼음이 웃겨서 ㅋㅋㅋㅋ

진짜 얼음이 아니라 모조다

혹시라도 가져가는 사람들을 위해서 해놓은듯












앞서 이야기한데로 라면종류가 두가지나 된다

대부분 신라면만 있는 경우가 있는데 그에 비해서 사리곰탕도 있음 ㅋㅋㅋ

나름 큰 차이가 아닐까 생각한다 ㅋㅋ 사리곰탕 먹고싶어할수도 있으니까

이거 라면을 가져가는 일이 종종있는것 같은데 라면을 가져가는것은 안된다고 알고 있다












나는 웹체크인을 했기 때문에 한 3시간전인가 먼저가서 짐붙이고

바로 출국장에 와서 라운지를 이용했다~

내가 갖고있는 PP카드의 경우 하루에 횟수제한없이 어느 라운지나 갈 수 있어서

인천공항 스카이라운지에서 밥을 먹고 ㅋㅋㅋ 후식으로 마티나 라운지를 간다

마티나는 케이크나 후식이 맛있으니까 ㅋㅋㅋ






혹시라도 부모님 모시고 공항에 가서 끼니를 해결해야한다면

진짜 인천공항 스카이라운지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