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후쿠오카공항 라운지! 다이너스 PP 카드로 고고!

by aahyeon 2016. 10. 5.
반응형








후쿠오카공항 라운지

다이너스 PP 카드





















후쿠오카 공항에도 라운지가 있어서 즐기러 다녀왔다~

역시 PP카드가 있으니까 공항가는게 즐거움 ㅋㅋㅋ

TNT투어 패키지를 했기 때문에 공항에도 생각보다 일찍 왔는데 한 3-40분정도 라운지에 있었다

후쿠오카 공항은 작아서 자리에 앉아있거나 해야함 ㅋㅋ 면세점이 작기 때문에 ㅋㅋㅋ

후쿠오카공항 라운지는 생각보다 아담하지만 알찼다

오사카라운지는 진짜 실망했는데 ㅋㅋ 여기는 그나마 좀 괜찮았음!













음료들도 생각보다 많고, 와인들도 있다! 물론 비싼건 아니겠지만 ㅋㅋ

그리고 과자종류도 다양하고 간단한 빵과 라면들이 있어서 왠만한건 다 갖춰졌다고 보면 된다

커피도 내려서 마실 수 있고 여러모로 잘 되어있음

다만 공간이 좁아서 가족단위로 꽉차면 못들어갈수도...ㅋㅋㅋㅋ

그리고 라운지안에 화장실이 없다.. 그래서 화장실에 다녀오면 재입장이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해주던데 ㅋㅋ

볼일이있다면 다 보고 라운지 들어오는걸로 ㅋㅋㅋㅋ












달달구리한 과자들하고 과자들이랑 간단하게 커피를 마셨다!

강행군에 잠도 늦게자고 수면부족으로 엄청 졸려서 ㅋㅋ보자마자 먹었음

과자하고 커피하고 아주 맛있었음 ㅋㅋ 커피향이 좋더라

역시 라운지가 공항에서 최고인것 같다 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일년동안 사용한 라운지만해도...!

현대카드에서 전화올지도 모른다 정말 ㅠㅠ 그치만 해제할 생각 없어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