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두바이공항 마하바라운지 현대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by aahyeon 2016. 10. 1.
반응형







두바이공항

마하바 라운지

현대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두바이도 생각보다 큰 공항이어서 그런지 라운지가 여러개 있다

물론 인천공항만큼은 아닌느낌 ㅋㅋㅋ

다이너스카드로 사용 가능한 라운지가 있는데 바로 마하바라운지이다

이게 좀 웃긴데 ㅋㅋㅋ 공항에 2개가 있다

워낙 공항이 크다보니까 예를들면 A-E까지 첫번째 마하바라운지, E이후엔 두번째 마하바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다

현대 다이너스카드로 둘 다 사용가능하고, 하루에 두군데 다 사용 가능하다

나도 6시간 대기여서 한군데 있다가 다른곳으로 또 옮겨서 있었다

두군데 다 이용가능한 이유도 있는데 한 라운지당 2시간씩밖에 이용못한다...ㅜㅜ











일단 첫번째부터!

첫번째의 경우에는 음식 수는 적은데 좌석이 많아서 앉아서 쉴 때 유용했다

그리고 이쪽은 확실하지 않지만 국내선이 많이 다니는것 같았는데, 그래서 라운지가 좀 작은것 같았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들도 좀 썰렁한 편.











이렇게 핑거푸드나 샌드위치 정도로 있다

그리고 베이컨이나 포테이토 정도 있는 수준이다! 

그래서 음식보다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원한다면 이곳 추천이다

그치만 내가볼땐 출국 게이트하고 멀어서 ㅋㅋㅋ 이동시간은 좀 될 것 같다

입국해서 찾는건 쉬움!











그리고 두번째 마하바라운지의 음식들

이 두번째가 아무래도 출국장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사람이 많고, 자리는 생각보다 협소하다..

그래서 여기서 식사하고 첫번째로 가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둘 사이에 거리가 있다 ㅋㅋ 엘레베이터도 타고 막 그래야함

아 그리고 이 두번째 마하바라운지를 찾는게 좀 힘들다... 골목쪽으로 올라가게 연결되어있어서

모르면 스텝에게 물어보는 편이 좋다










이렇게 첫번째 마하바라운지보다 음식 라인이 길고 다양하다!

베지테리안을 위한 음식들도 있고, 돼지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이런게 있었다

그래도 대부분 다 맛있음 ㅋㅋㅋ 그리고 느끼하다

아침에 먹기 느끼할 정도로 조금 느끼하지만 그래도 배는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빵도 있고 소세지 두개 정도 되고, 스크램블 에그도 있고~

다른 라운지들과 마찬가지로 아침, 점심, 저녁 메뉴가 다 다르다

돌아올때는 저녁에 왔는데 확실히 ㅋㅋ 음식이 달랐음












여섯시간의 대장정 기다리기니까 ㅋㅋㅋ

음식들 조금씩 먹으면서 기다렸다

여행 가기도전에 진이 다 빠짐...ㅜㅜ

다음부터는 무조건 대기시간이 적은걸로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