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이스탄불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LGM 라운지

by aahyeon 2016. 11. 22.
반응형








이스탄불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LGM 라운지





















나는 이스탄불에서 카파도키아까지 페가수스항공을 이용했다

그래서 사비하괵첸공항으로 향했고 거기도 PP카드 라운지가 있어서 이용했다!

생각보다 진짜 깔끔하고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음 ㅋㅋㅋ

사실 후기가 별로 없고 사진도 없어서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았다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라운지는 간단한 음식들도 먹을 수 있고 컴퓨터 사용도 가능하다











앉아서 다들 쉬고 있음 ㅋㅋㅋ

동양인은 나밖에 없었다..ㅋㅋㅋ 특히나 동양인 여자는 나뿐이었음 ㅜㅜ

대부분 가족단위거나 비지니스 탑승객들이 오는 공항라운지인것 같다

사실 터키공항이 별로여서 기대안했는데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LGM 라운지 정말 좋았음!











간단한 스프도 있고 과일들도 있었다

사과를 통째로 먹던데 나는 잇몸이 아파서 못먹었다ㅋㅋㅋ

래핑되어있어서 기내에 싸갈수도 있는데 굳이 그러고 싶지 않아서 안그럼

과일 먹어볼껄.. 사진보니까 조금 후회된당










빵이랑 케이크류들도 있었다

그냥빵도 있고 간단한 샌드위치도 있었는데 샌드위치들은 진짜 한끼로 좋았음

샌드위치에 스프를 먹으니까 저녁으로 한끼 식사가 완성됬다

솔직히 유럽 PP카드 라운지를 돌아다니면서 이정도 수준으로 있는 라운지가 흔치 않았음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LGM 라운지가 대박이었다

사실 야간버스를 탈까 고민도했는데 치안이 무서워서 ㅋㅋ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LGM 라운지 덕분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했다











음료들은 당연히 있고 이렇게 병으로 와인하고 스파클링와인도 구비되어있다

이때가 저녁 시간 비행기여서 나도 스파클링와인 한병했음 ㅋㅋ

다먹지는 못하고 조금 먹었다

와인까지 주니까 얼마나 좋은 라운지일지 느낌이 빡!올것 같다 ㅋㅋㅋ











간단하게 샌드위치와 스프먹고 디저트로 케이크 조금 먹고

스파클링와인하고 요그르트도 먹었다!

터키식 요그르트는 내 입맛에 맞아서 터키여행하는 동안 내내 먹었다 ㅋㅋㅋ



PP카드가 있다면, 그리고 사비하괵첸공항에 간다면

사비하괵첸 국제공항 PP카드 LGM 라운지 추천한다!

꼭 가봐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