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카페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 아이리쉬커피

by aahyeon 2017. 2. 21.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카페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 아이리쉬커피

















대한항공 CF에도 등장하고 샌프란시스코 맛집이자 

샌프란시스코 분위기 좋은 카페로 유명한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에 다녀왔다!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 위치는 정말 찾기 쉽다 ㅋㅋㅋ

트램 종착역에서 별로 안멀어서 금방 찾았음!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의 경우

샌프란시스코 카페로 유명한데 이곳에서 먹을 수 있는 아이리쉬커피 때문이기도하고

오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도 한다!

또 어디 영화인가, 어디서 나왔다고 들었는데 까먹음...

트립어드바이저 평도 높은 편이다!


아 근데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가 있고

더 부에나 비스타 카페 The Buena Vista cafe 라고 따로 있는데

두곳이 다른곳이다 ㅋㅋㅋ

하이드스트리트에 있는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를 와야지

대한항공 CF에 나오는 그 카페를 만날 수 있다












사실 샌프란시스코 카페,라고 하기엔 뭐하다 ㅋㅋ

왜냐면 낮인데도 다들 술한잔씩 하고 있음 ㅋㅋㅋ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은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하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장소였다!

나도 엄청 기다려서 들어갔음 ㅜㅜ

바에 서서 먹을수도 있고, 자리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는데

자리는 합석하는게 보통이었고, 합석도 자리가 안나서 기다려야했다ㅜㅜ

나는 혼자와서 ㅋㅋ 다행히 합석해서 앉아 먹을 수 있었음!











바에서 기다리면서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 아이리쉬커피 만드는걸 볼 수 있었다

진짜 뚝딱 만드시는데 엄청 신기했음

나름 레시피도 있을텐데 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서 여권검사를 한다

아마 나이검사?그런 느낌인데 ㅋㅋ 동양인들은 어려보여서 그런지 나도 했다 ㅋㅋ












그리고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의 아이리쉬커피가 나왔다!

일단 비쥬얼이 아주 짱짱맨이었음 ㅋㅋㅋ

맛은 위에 거품은 부드럽고 커피맛이 나면서 강한 위스키맛이 느껴진다

한두입을 먹으면 괜찮은데 세입먹으니까 훅가는 느낌이었음 ㅋㅋㅋ

더군다나 술에 약해서 ㅜㅜ 다 먹지 못하고 나왔다

술못하면 앉아서 마셔야한다!

위스키 도수가 쎈지 어질어질하면서 ㅋㅋ 얼굴이 급속도로 빨개졌음











솔직히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의 아이리쉬커피는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ㅋㅋ

그냥 신기한 경험이자 새로운 맛이어서 좋았고

술이 약하다면 친구랑 가서 나눠마셔도 좋을듯 ㅋㅋㅋ

진짜 도수가 쎈지 깜짝 놀랐다 ㅋㅋ 머리가 핑돌았으니까 ㅋㅋ

다른 종류의 음료나 술도 있는것 같으니까

저녁에 해질녘가서 분위기를 즐기는것도 진짜 좋을듯!











그래도 분위기도 짱이었고 ㅋㅋ 색다른 경험이었던

더 부에나 비스타 The Buena Vista 아이리쉬커피!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간다면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