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맛집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 후기

by aahyeon 2017. 2. 10.
반응형














라스베가스 맛집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 후기




















헬키친부터 고든램지가 나오는 프로그램은 다 보고 ㅋㅋㅋ 나름 팬이기 때문에

라스베가스 맛집하면 뜨는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를 안가볼 수 없었다!!

첫날 도착하자마자 바로 짐풀고 곧장 나와서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로 향했음 ㅋㅋㅋ












뭔가 라스베가스 맛집이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다.. 한 15-20분정도 기다린것 같음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 앞에는 헬키친은 아닌데도 헬이라고 되어있고 

불이 뿜뿜하는 디스플레이가 있다 ㅋㅋㅋ

그 앞에서 사람들이 구경하면서 기다림 ㅋㅋㅋㅋ

대부분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이었고 슬프게도 혼자 온 사람은 나밖에 없었당...ㅜㅜㅋㅋㅋㅋ













오랜 기다림끝에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에 들어와 착석!

보니까 혼자오면 보통 이런 바에 앉는것 같았다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혼자서 식사하는 사람들이었음ㅋㅋㅋ












고든램지 가게중에 그나마 저렴한 축에 속한다하지만 솔직히 가격대는 있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약간 파인다이닝 느낌을 주려고 ㅋㅋ 여러가지 장치들을 해놨음!

일단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 메뉴판을 펼치면 이렇게 고든램지가 소리지르고 있다 ㅋㅋㅋ













특이한게 음료나 디저트 주문은 이런 태블릿으로 했고

나머지 메인디쉬 주문들은 종이로 된 메뉴판을 보고 했다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칵테일도 선택하라고 줬으나 술을 잘 못하니 그냥 콜라로 간닷!













여러가지 버거들도 있고 그 외에 음식들도 있다

근데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에서 제일 유명한게 헬스키친 버거라고해서 그걸로 주문했음!

아보카도도 들어있고 ㅋㅋ 입맛에 딱일것 같아 엄청 기대됬다!

아 그리고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는 세트가 따로 없었음.. 그래서 그냥 버거주문하고

따로 칩스를 구매해서 세트메뉴처럼 먹었다

휴.. 보기만해도 가격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두개 시켰는데 20불이 넘어감













그 외에 음료들도 주문할 수 있고 디저트 메뉴들도 있었다

보통 식사하고 디저트먹고 그리고 가는 모양!

그러나 나는 돈이 없으므로 패스한다...........ㅜㅜ 미국에서 외식하려면 돈이 두둑해야한다

팁까지 줘야하니까!!!













간단하게 시킨 콜라한잔!

콜라 양이 적어서 아껴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는 맛있는데 모든것들이 양이 너무 적엉...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는 오픈형 키친이기 때문에 안에서 음식만들고 보내는걸 다 볼 수 있다

나는 바에 앉았기 때문에 더 잘보였음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의 헬스키친버거과 프렌치프라이!

사이즈는 둘 다 작았지만 먹어보니 배가 불렀다 ㅋㅋㅋ

이렇게 세트로 주문하길 잘한듯


아 그리고 프렌치프라이 주문할때 소스를 2개 고를 수 있다

나는 마요네즈하고 칠리인가? 그걸로 소스 골랐음!

그 외에도 케챱, 사워크림 등등 좀 몇개 다양하게 있었다












일단 헬스키친버거 비쥬얼부터가 ㅜㅜ 최고였음

아무래도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 기대감이 있었는데

 비쥬얼만으로도 어느정도 충족되는 느낌이었다

욕쟁이 요리사지만 ㅋㅋㅋ 음식가지고 장난 안친다는 신조도 보였음

안에 아보카도가 쏙 보이는데 ㅜㅜ 막 먹고싶어서 혼났다 ㅋㅋㅋ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의 프렌치프라이는 딱 프렌치프라이였다

위에 치즈도 있고 소스들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지만

이가격 아니어도 ㅋㅋㅋ 다른데서 먹을 수 있는 맛

나야 감자튀김을 좋아하니까 시켜먹었지 

딱히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와서 시킬 메뉴는 아닌것 같다 ㅋㅋㅋ












일단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의 버거를 먹어본 소감은 살짝 맵다!

매운걸 못먹는 나에게는 좀 매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아무래도 아보카도가 들어가니까 할라피뇨를 많이 넣은 느낌이었다 ㅋㅋㅋ

혀가 알알해지는게 ㅋㅋ 콜라로 진화하고 프렌치프라이로 진화하고 그랬음

그래도 진짜 라스베가스 맛집으로 유명하겠구나~싶은 맛이었다!!

더불어 고든램지가 음식을 잘하는구나 싶은 레시피의 버거였음 ㅋㅋㅋ


매번 빅사이즈에 느끼하기만한 햄버거만 먹다 그래도 야채들이 프레쉬하고

가벼우면서도 든든한 버거를 먹어서 기분좋았다!


나중에 라스베가스 간다고하면 다시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싶은 맛집이었다!!!

라스베가스 맛집 고든램지버거 Gordon Ramsay BURGR 완전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