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 시부야 맛집 전설의 스타동에서 간단하게 한끼!

by aahyeon 2017. 2. 13.
반응형












도쿄 시부야 맛집

전설의 스타동


















오사카여행을 하고 난 뒤에 ㅋㅋ 도쿄여행을 온다면

생각보다 맛집이 없어서 당황할지도 모른다

서울이 그러하듯 신주쿠나 시부야도 대부분 프렌차이즈점인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유명하다는 전설의 스타동을 소개하려고 한다!


간단하게 먹을곳이 없을까~하다가 바로 눈에 띄어서 들어간

전설의 스타동 시부야점이었음 ㅋㅋㅋㅋ












사실 사전에 그냥 눈에 띄어서 들어간거라

전설의 스타동에 대한 정보가 없었는데 ㅋㅋ 포스팅을 하려고 찾아보니까

아키하바라점이 제일 유명한것 같았다

거기로 후기가 대부분 나왔음

근데 전설의 스타동은 사실 일본 어디든지 찾아볼 수 있는 곳으로

프렌차이즈점이다보니까 맛은 비슷비슷할꺼라고 생각한다 ㅋㅋㅋ


암튼 들어가면 역시나 일본 음식점 답게 ㅋㅋㅋ 자판기에서 표를 뽑아서 들어간다!

일본어로도 있고 영어로도 되어있어서 쉽게 고를 수 있다

간단한 터치로 원하는 메뉴로, 무언갈 추가해도 되고 그럼

우리는 기본 전설의 스타동을 먹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전설의 스타동는 시부야에서도 눈에 엄청 띄게 되어있어서 많은 일본 현지인들이 식사하고 있었다

그냥 간단하게 들어가서 한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점 느낌이었음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니까 ㅋㅋㅋㅋ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주는데 그냥 기다리면 알아서 서빙을 해주신다~

서빙해주는 언니가 완전 외국서양언니라서 놀랐음 ㅋㅋㅋ

보니까 도쿄에 참 많이들 놀러오는것 같았다












전설의 스타동을 기다리면서 보니까

식탁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앞에 개인적인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간장이나 여러 소스들도 있고, 뭔 멤버쉽 카드같은것도 있고 ㅋㅋㅋ 그럼

물도 셀프다! 물은 물 따르는 곳이 따로 있다 ㅋㅋㅋㅋ

물이 시원해서 참 좋았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전설의 스타동의 스타동!

고기가 아주 수북하게 잘 올려져있었고 ㅋㅋㅋ 계란하고 국도 세트로 잘 나왔다!

계란도 나와서 노른자만 넣어도 되고 원하는대로 넣을 수 있다












이게 기본인데도 고기고기한걸 보니까 ㅋㅋㅋ

굳이 엑스트라로 할 필요는 없는것 같다!

물론 고기고기함을 좋아한다면 ㅋㅋㅋ 엑스트라로 하는게 좋을듯












국은 그냥 딱 미소시루 된장이었다 ㅋㅋㅋ 더할것도 뺄것도 없었음

계란은 깨서 스타동에 넣으면 되는데

깰때 손에 계란이 묻을 수 있으니까 주의해야한다 ㅋㅋㅋㅋ












노른자를 예쁘게 전설의 스타동 위에 올리고 싶었는데

이게 미끄러지면서 ㅋㅋㅋ 자꾸 사이드로 가서 예쁜 사진은 못찍었음 ㅋㅋ

암튼 이렇게 계란까지 넣어주고 젓가락으로 휙휙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ㅜㅜ 결국 밥은 남겼다 ㅋㅋㅋ

배불러도 고기는 꾸역꾸역 다 먹었음!!

생각보다 빨리 나오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엄청난 맛집!을 찾는게 아니라 간단하게 한끼 때우려고 한다면 괜찮은 가격과 맛인것 같다










전설의 스타동에는 스타동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다

보통 보니까 교자만두랑 스타동을 주로 먹는것 같았음 ㅋㅋㅋ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아키하바라 본점에 가서도 먹어보고싶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