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시부야 프랑프랑 할인행사중!!

by aahyeon 2017. 2. 14.
반응형












도쿄여행

시부야 프랑프랑


















도쿄여행을 가면 대부분이 들리는 프랑프랑

도쿄 프랑프랑도 ㅋㅋ 안들릴 수 없어서 다녀왔다

도쿄의 경우 1-2월쯤 신년할인을 하기 때문에 혹시 이 기간에 여행을 간다면

프랑프랑이나 유니클로, 무지 등등 많이 쇼핑하는 브랜드를 들러보는게 좋다!












1월에 가서 그런지 역시 ㅋㅋ 30% 할인을 하고 있었다!

여러가지 물품을 사고싶었으나.. 긴축재정.... 삿포로가서 사야지!!!!


수건같은것들도 뽀송해서 ㅜㅜ 완전 탐났음












나는 두꺼우면서도 잘 닦이는 수건을 선호하는데 ㅋㅋㅋ

프랑프랑 수건도 괜찮았던걸로 기억한다!

샤워가든같은거 있으면 사고싶은데 ㅋㅋㅋ 보송하니 괜찮았던 프랑프랑 수건들













프랑프랑에 트래블 라인이 있는지 몰랐는데 ㅋㅋ 트래블 라인 제품들도 참 많았다

튼튼해보여서 나중에는 프랑프랑 제품을 몇개 사서 갈까 ㅋㅋ 고민도 했음













프랑프랑 향초나 디퓨져들도 많았다!

심지어 할인도 하고 있었음!!

평상시 일본관련 브랜드를 좋아한다면 1-2월 진짜 가서 쇼핑하면 딱일것 같다 ㅋㅋㅋ












문구류도 있는데 점점 문구류가 다양해지는것 같다 ㅋㅋㅋ

나같은 문구덕후에게는 희소식!

마찬가지로 이 문구라인도 조금이나마 ㅋㅋ 할인하고 있었다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콜라보레이션 제품인것 같음!

이 제품들도 역시 할인하고 있었다

1-2월은 할인만 하는지 콜라보레이션이나 시즌상품들은 찾아볼 수 없었다 ㅜㅜ












프랑프랑을 대표하는 제품이라면

여러 제품들이 있겠지만 ㅋㅋ 그 중에서도 저 에코백! 저거 진짜 유명한것 같다 ㅋㅋㅋ

그리고 이 미키마우스 시리즈 그릇 ㅋㅋㅋ

이것도 당연히! 프랑프랑 시부야점에도 있었음












예쁜데 징그러웠던 미키마우스 콜라보 토스트기계













그러고보니 프랑프랑은 유독 미키마우스 관련한 콜라보가 참 많은것 같다 ㅋㅋㅋㅋ

이것도 프랑프랑 미키마우스 콜라보 ㅋㅋㅋ












이건 벽에다가 장식하는 데코레이션 종류인데 꽃들이 너무 이뻤다!

봄분위기가 물씬나는 ㅋㅋ 그런 데코레이션이었음

꽃 좋아하면 한두개 사서 장식하면 딱일듯!!




프랑프랑 시부야점은 3층까지 있고, 가구들도 있는 곳도 있고 카페도 있는것 같았다 ㅋㅋㅋㅋ

나중에 도쿄여행을 간다면 들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