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신주쿠 무인양품에서 쇼핑쇼핑

by aahyeon 2017. 3. 13.
반응형


















도쿄여행 

신주쿠 무인양품





















일본여행가면 꼭 찾아서 들리는 브랜드, 무인양품 무지!!

이번에는 신주쿠에 있는 무인양품에 들렸는데

보니까 카페형식으로 된 무지도 있고 여러 종류로 다양해서

무인양품 좋아하면 도쿄가서 쇼핑하면 좋을듯 ㅋㅋㅋ

물론 건물은 막 크고 그런건 아닌것 같다 ㅋㅋ












일단 뉴질랜드 여행을 가서 먹을 양식을 구하기 위해서 ㅋㅋ

음식들이 있는 코너로 왔다!

확실히 일본에 오니까 한국보다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음!

무인양품 카레는 후기가 많이 나와있는데 그냥 맛있을것 같아서 샀었는데

짜다.... 엄청나게 짬

아마 물이나 ㅜㅜ 뭘 많이 섞어야할듯

치킨카레는 내 입맛에 짰다.. 다른걸로 도전해볼 생각












파스타는 보니까 파스타 소스가 따로 있고

그냥 바로 해먹는 제품들이 있고해서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한다 ㅋㅋ

소스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해서 먹는 용도였음

또 가루가 있고 진짜 소스형태가 있어서

원하는 형태로 구매해야한다!!

옆에는 파스타면들도 있으니 같이 고르면 될듯













무인양품 파스타소스는 가격도 괜찮고

진짜 어디 여행가거나 할때 챙겨가기 딱인것 같다 ㅋㅋ

물론 현지 가격이 저렴하다면 그냥 현지음식해먹는것도...ㅋㅋㅋㅋ














무인양품에는 정말 없는게 없나보다 ㅜㅜ

커피종류들도 가득가득했음

우리나라 커피역사보다 훨씬 길고 아카이브가 넓은 일본 커피시장이라

아마도 이런 원두도 퀄리티가 있을것 같음!

긴 여행을 하느라 못사왔는데

다음 일본여행에는 무인양품에서 커피도 사와봐야겠다 ㅋㅋ

왜 우니라나 무인양품에는 ㅜㅜ 이런 섹션이 없는지 아쉬울뿐...













무지에 차종류도 있었다!

커피를 즐겨마시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이런 차종류도 괜찮을듯!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해서 ㅋㅋ 

나중에 주변 선물용도로 사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한때 유행했던 딸기초콜렛 ㅋㅋㅋ

가격대를 생각하면 딸기퀄리티가 걱정되지만 ㅋㅋ

그래도 초콜렛맛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다음에 이것도 구매해봐야지 ㅋㅋㅋ












이건 문제의 파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소스인줄알고 구매했는데 그냥 파스타였다 ㅜㅜ

아마 물붓고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조리하여 먹는듯한데

소스가 엄청 적어보여서 요리가 될까 싶었다...

이런 종류에 익숙하지 않다면 패스하는게 좋을듯















무인양품에 간단한 국종류도 있는데

이것도 역시 짰다.. 그리고 맛이 참 오묘했음

된장국이라고 생각하고 끓였는데 맛이 ㅋㅋㅋㅋ 당황스럽...

그래서 그냥 버렸다 ㅜㅜ

다른종류에 도전해보고싶지 않은 맛이었음 ㅋㅋㅋ












그리고 무인양품 문구코너에서 볼펜도 샀다!!

진짜 진한 볼펜을 좋아한다면 이건 꼭 사야함

완전 강추다

물론 한국 무지에도 이 문구류들은 들어와있는데

우리나라는 1200-1500원으로 비싸다..

일본 무인양품에서 구매하면 무조건 100엔이고

많이 사면 텍스환불도 가능하다 ㅋㅋㅋ

그니까 문구 좋아하고 진한 펜을 좋아한다면 이거 완전 강추한당














무지 노트종류들도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음!

종이질이 나쁘지 않아서 ㅋㅋ 사용할때 괜찮다

물론 제본상태를 잘 보고사야한다...

몇개는 사용하다보니 뜯어지고 그랬음

스프링노트는 아무래도 그런게 덜할테니 스프링노트로 사는걸 추천한당












무인양품 신주쿠점에는 빵종류들도 많았다 ㅋㅋㅋㅋ

아니 무인양품에 없는게 없어...ㅜㅜㅋㅋㅋㅋ

부럽기도하고 무인양품 을 좋아하면 진짜 이것저것 사고싶을것 같아서

약간 무시무시한 느낌이 들었다 ㅋㅋㅋ













그 외에 과자종류들도 은근하게 있었고

술안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도 있었다!

일본에서 1일 1술을 한다면 ㅋㅋㅋ 여기서 안주사도 좋을듯





무인양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도쿄여행때 무인양품 들리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