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구경! 이쁜 팬시샵!

by aahyeon 2017. 3. 4.
반응형













도쿄여행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지금은 한국에서도 볼 수 있지만

유럽여행하면서 알게된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일본에서도 시부야나 길거리 돌아다닐때 봤는데

티 스탠드에서 브런치 먹고 나오면서 있길래 바로 들렀다!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는 생각보다 큰 매장이었음 ㅋㅋㅋ

이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이 좋은 이유가

지점에 따라서 조금씩 제품이 다르다는것이다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ㅋㅋ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는 대부분의 물건이 다 있다

우리나라로 치면 뭐 비슷한게 버터샵정도?

근데 버터샵보다는 내구성이 괜찮다 ㅋㅋ


일단 주방용품, 식기들이 있는데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집꾸밀때 대박이겠다 싶었다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는

노트 종류들도 있고 여러 문구류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저 패킹리스트 메모패드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다 ㅋㅋㅋ

여행갈때마다 헷갈리지 않고 저것대로만 체크해서 가면 꿀일듯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는

유니크한 필통들이 참 많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케챱필통!맘에 들어서 샀다가 완전 반했다

일단 필기구가 엄청 들어가고 튼튼하고

위에 연필깍이도 달려있어서 실용성이 짱이다

근데 연필깍이 뚜껑부분이 ㅜㅜ 부실하다..

막 달랑거리다가 결국 떼져서 그냥 거의 뚜껑으로만 사용중 ㅋㅋㅋㅋ















미니미한 가위도 있고

의외로 해외여행할때 가위가 별로 없어서 난감할때가 있음

그래서 이런 미니한 가위 들고다니면 딱일것 같다

다음에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 가면 구매해야징














바나나를 낱개로 들고다닐 수 있는 도시락통 ㅋㅋ 개념의 주방기기

이거 아이디어 상품으로 한국에도 많이 있지만

가격은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이 좀 더 저렴한것 같음!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은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아 그리고 이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이 특이한게

쭉 라인대로 되어있어서 매장을 자유롭게 돌 수 있는게 아니라

끝까지 갔다가 살 물건이 중간에 있으면 다시 되돌아가서 구매해야한다

이건 가보면 알듯...ㅋㅋㅋㅋ


전자기기와 관련된 제품들도 있는데 요즘 유행하는 롱 USB선도 있었다

내구성이 의심되어 안샀는데,

여행할때 룸메한테 빌려 써봤더니 의외로 여행할때 은근 꿀템이었다

다음에 가면 깔별로 사와야지ㅜㅜ

















양말도 있고 옷종류들도 있고 ㅋㅋㅋ

없는것 빼고는 대부분 다 있었던것 같은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다른 곳에서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들이 많이 있지만,

오모테산도 지점이 좀 넓었던것 같다 ㅋㅋㅋ

혹시라도 오모테산도에 가면 들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