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오모테산도 카페 추천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에서 브런치!!

by aahyeon 2017. 2. 27.
반응형
















도쿄여행 오모테산도 카페 추천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 브런치


















이번 도쿄여행에서 만족스러웠던 카페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

오모테산도에 예쁜 카페들이 많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렇게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있을줄은 몰랐다

나중에 카페만 다니는 도쿄여행을 한번 가보고싶을정도로 

너무 맘에드는 오모테산도 카페였음!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의 입구 모습

안에는 여러가지 쿠키들이나 차종류를 판매하고 있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둘러보고 몇개 구매해도 될듯

디자인이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았다














브런치를 먹으러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에 갔는데

브런치메뉴로 진짜 다양하게 있어서 ㅋㅋㅋ 고르는데 시간이 걸렸다

다 맛있어보이고...ㅋㅋㅋ

가격은 한국 브런치가격하고 비슷한것 같다


우리는 베네딕트랑 스트로베리 토스트랑 오물렛을 주문했다!!













음료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꽃잎이 들어있는 차가 

이뻐보여서 주문하려다

모험하지 말자 ㅋㅋㅋ 는 생각에 카페라떼로 주문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람들도 좀 있고 

외국인들도 좀 있었음!

인테리어 자체가 참 이뻐서 좋았던 곳 ㅋㅋㅋ

사진찍으면 다 이쁘게 나왔다!













음료가 먼저 나왔는데 카페라떼하고 

시나몬이 뿌려진 뭐였는데 까먹음ㅋㅋㅋ

양은 적었다 ㅜㅜ 가격대비 생각하면 비싼편...

그래도 너무 탄 커피맛이 아니여서 맛은 괜찮았당












그리고 나온 오물렛!

오물렛이라고해서 기대하는 비쥬얼이 있었는데 ㅋㅋㅋ

이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의 오물렛은 휘핑을 만들듯이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웠다!!

이거 비쥬얼이랑 맛이 짱이었음!















안에는 하이라이스처럼 소스랑 소고기가 간간히 들어있었는데

오물렛하고 먹으니까 간이 딱 맞았다!

식감이나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음!!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간다면 오물렛은 한번 시켜보라고 하고싶다 ㅋㅋㅋ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의 베네딕트

베네딕트를 좋아해서 이걸로 주문했는데

안에 참치가 있어서 ㅜㅜ 참치맛밖에는 안났다...

달걀맛이 안나는게 너무 아쉬운 부분이었음...ㅜㅜ

그리고 참치에 살짝 비릿맛이 나서 이건 비추당

사진도 ㅋㅋㅋ 거의 안찍었음 ㅋㅋㅋ












요건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의 스트로베리 토스트!

토스트는 바삭하고 딸기는 상큼한게 맛있었다!!

저기에 생크림하고 또 스트로베리소스를 부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음 ㅋㅋ 입안에 딸기폭탄이 들어온 느낌 ㅋㅋ











생각보다 딸기가 많아서 좋았고 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만족스러웠다!

가격대 생각하면 ㅋㅋ 이정도 딸기는 당연해야하지만

그래도 ㅜㅜ 이렇게 이쁜 브런치라니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진짜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 완전 추천함











생크림에 찍어먹으면 진짜 이렇게 맛있을수가 없었다 ㅜㅜ

너무 맛있게 먹었고, 비쥬얼이 일단 ㅜㅜ 짱이었다

딸기가 달달하지 않은게 조금 아쉬웠지만 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음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에 아쉬운 점이 있다면

커피가 ㅜㅜ 생각보다 맛이 없다는 점..

그것 외에는 정말 맛있게 먹었고 분위기도 좋았다!


오모테산도에서 브런치 맛있는 카페나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애프터눈 티 티스탠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