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지 추천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에서 잠깐 휴식!

by aahyeon 2017. 2. 24.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지 추천

알라모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




















샌프란시스코는 미국보다는 유럽에 가까운 느낌이어서 그런지

예쁜 장소들이 참 많았다!

은근 찾아가는 재미가 있었던 샌프란시스코 여행지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낮잠도 좀 자고 ㅋㅋ 예쁘게 사진도 찍었던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사진에서보이는게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의 모습














샌프란시스코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의 경우

도그파크가 있고 그냥 파크가 있는데

도크파크는 강아지랑 올 수 있는 곳이어서 ㅋㅋ 쉬는건 비추고

그 위에 언덕에 공원이 있어서 돗자리펴고 잠깐 낮잠잘 수 있었다!


여긴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 근처 도그파크의 모습













한쪽이 아마도 알라모스퀘어고 두번째가 페인티드 레이디스일텐데

사실 나는 엄청 기대하면서 ㅋㅋ 이 지역을 갔다

근데 아쉽게도 ㅋㅋ 정말 딱 이렇게 붙어있는 지역 두군데 있고 끝이다

물론 다른 집들도 다 이쁜데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음 ㅋㅋㅋ

이것만 보러가면 좀 아쉬울것 같고

근처 몇군데 묶어서 가면 좋을듯!!

보니까 치킨와플 파는곳이 근처에 유명하던데 ㅋㅋㅋ

지나가다 들리면 좋을것 같은 곳이었다 ㅋㅋㅋ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 이쁘긴 이쁘다

사진 잘 찍으면 인생사진 나올 것 같고~ㅋㅋㅋ

혼자 여행가서 사진 많이 못찍은게 아쉬웠음













관광객도 많았지만 아무래도 공원이 있다보니

현지인들이 눕거나 만나서 노는 경우들이 많았다!

혹시라도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에 간다면 피크닉 가는 것처럼 가도 참 좋을듯!


나도 가서 돗자리 피고 낮잠자고 음악도 듣고 그랬는데

정말 너무 좋았다!


혹시라도 알라모 스퀘어 페인티드 레이디스에 간다면

여유있게 가서 즐기는게 참 좋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