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트래블라인과 함께하는 싱가폴 여행 3박 5일 일정 짜보기!

by aahyeon 2017. 2. 19.
반응형













트래블라인과 함께하는 싱가폴여행

싱가폴 여행 3박 5일 일정



















티스토리 공지중에 흥미로운 공지가 있었다!

바로 트래블라인과 함께하는 싱가폴여행 이벤트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기에 ㅋㅋ 바로 응모해보려고 한다!












사실 싱가폴여행지는 아주 어릴적에 가족여행으로 

아빠회사에서 보내준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온 곳이었는데

틈틈히 생각하긴하지만 사실 잘 기억이 안난다 ㅋㅋ

그래서 이번에 기회가 된다면 싱가폴여행가서 예쁜 사진도 많이 찍어오고싶다!


일단 구글지도에 트래블라인 콘텐츠를 보고 가보고싶은곳,

사람들이 많이 다녀오는 곳, 가보고싶은 곳을 지정한 뒤에

별로인곳을 제거하면서 ㅋㅋ 몇곳을 구체적으로 골랐다











1일차 일정

레드닷디자인뮤지엄-아모이스트릿푸드센터-클라크퀘이 야경




첫날 아침 도착할것 같은데, 이날은 조금 여유롭게 일정을 짰다

아무래도 비행하고오면 피곤할 것 같아서...ㅋㅋㅋㅋ

호텔 체크인하고 조금 쉬다가 나와 여러가지 아이디어상품을 전시하고 있다는 레드닷디자인뮤지엄에 가고싶다

최근에 아이디어상품, 디자인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기대가 되는 곳이다!

또 아모이스트릿푸드센터라고 여러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 근처에 있어서 간단한 저녁을 먹고

근처에 돌아다니다 칵테일 한잔 후에 집에 가는게 일정이다!

널널하게 첫날은 이정도로만~











2일차

스리아이만사원-머라이언동상-가든스 바이 더 베이 구경 및 야경




둘째날은 인도문화가 물씬 풍기는 거리를 걷고 사진도 예쁘게 찍고

스리아이만사원에 멋진 사원사진을 찍은 뒤

싱가폴의 상징인 머라이언동상에서 사진찍고,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 가서 구경하고싶다

그러다 간단하게 저녁을 먹은 후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야경을 보는게 일정이다!













3일차

리틀인디아-차이나타운-아랍스트릿-술탄-클라크퀘이 야경



3일차는 본격적으로 예쁜 사진을 좀 많이 찍어보고싶다

요즘 예쁘게 여행사진을 찍는게 유행이니까 ㅋㅋㅋ

셀프스냅처럼 예쁜 거리들에 가서 사진을 찍고싶다!

그래서 3일차에는 근처에 다 있는 리틀인디아, 차이나타운, 아랍스트리트에 가서 사진찍어야징

또 술탄도 보고 맛있는 식당에서 저녁도 먹고!

클라클퀘이 야경보면서 한잔하고~ㅋㅋ 그러면 3일차 끝일듯











4일차

잘하면 유니버셜..?-센토사 머라이어 - 스카이라인 루지 - 바닷가



싱가폴가서 센토사섬에 안갔다면 싱가폴 반은 못본거라는 말이 있다고한다

그래서 센토사섬은 당연히 일정에 넣었음ㅋㅋㅋ

유니버셜을 갈까 했는데 LA유니버셜, 오사카 유니버셜에 비해 작다고해 고민중이다...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만난 언니들에 의하면 싱가폴 루지가 재밌다고해서 ㅋㅋ

싱가폴 루지타러 고고!

또 센토사 머라이어에서 한장 이쁘게 찍고~ㅋㅋㅋㅋ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휴식취하다 숙소로 오고싶다!


여유로운 싱가폴을 느낄 수 있는 일정일듯 ㅋㅋㅋ













그리고 5일차

파라곤 쇼핑센터


일단 내가볼땐 5일차에 비행기타러 공항을 가야할텐데 ㅋㅋㅋ

아마 낮이랑 오후에 시간이 있을것 같다 ㅋㅋ

그래서 파라곤 쇼핑센터에서 쇼핑하면서 마지막 싱가폴 여행을 불태워야지!!

보니까 싱가폴 쇼핑도 유명하던데 ㅋㅋ 괜찮은것 있으면 질러야겠당













생각보다 트래블라인에 쏠쏠한 정보들이 있어서 보면서 일정 추가하고 할 수 있을듯!

솔직히 이제 신생어플이라 정보가 어느정도나 있을까~했는데 왠만한건 다 있는것 같다

그리고 좋은게 딱딱 원하는 테마대로 묶여있어서 ㅋㅋ 찾을 때 완전 편리한듯












또 트래블라인 어플리케이션에 환율이나 입국신고서 등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하지만 필요한 정보들도 있어서ㅋㅋ 진짜 유용할것 같다!











티스토리 여행블로그를 하면서 ㅋㅋㅋ나름대로 고충도 있었는데... 

1300대 정도 방문자 나오면서도

다른 사람들이 잘 알지못하는ㅋㅋ 그런게 있었지만

그래도 버텼는데 이런 이벤트가 생겨서 너무 좋은것 같다!













그리고 이번 싱가폴여행에서 예쁜 사진들 많이많이 찍어오고싶은데

진짜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멋진 싱가폴 여행이 되었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