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얼리버드 프로모션 2018년 항공권까지~

by aahyeon 2017. 6. 5.
반응형


에어아시아 얼리버드 프로모션 2018년 항공권












에어아시아에서 2018년 8월까지 예약이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오늘이라고 하는데 날짜 잊어먹고 있다가

메일온거보고 부랴부랴 들어갔더니 ㅋㅋ

다행히 좌석은 남아있었음 ㅋㅋㅋ









에어아시아는 생각보다 다양한 노선을 갖고 있는데

일단 인천/서울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도시는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돈므앙이 있다

물론 필리핀 지역은 잘 파악해서 가는게 좋음 계엄령이니까 ㅋㅋ

요즘 장사가 안되는지 내가 가지말라는 글썼다고 댓글에 어이없다고 댓글 남기던데

아니 ㅋㅋ 계엄령인데 가도 안전하다고 말하는게 더 이상한것 같은데;;

암튼 여행은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므로 판단은 자기몫이다


나는 방콕 가고 싶은데 돈므앙이라서 좀 고민중이다 ㅋㅋ

다른 LCC들 얼리버드를 기다려볼까 싶기도 하고 ㅋㅋ










그 외에 경유이긴한데

엄청 다양하게 인천/서울에서 노선을 출발할 수 있다!

눈에 띄고 관심가는건 호주, 뉴질랜드 노선인데

그 외에도 다양한 동남아시아 지역도 갈 수 있다









그리고 이번 에어아시아 얼리버드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플랫베드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비지니스석 개념인것 같은데 좀 더 편안한 좌석으로 예약할 수 있는

그런 좌석인것 같았다

물론 가격이 ㅋㅋ 거의 2배로 뜀 ㅋㅋㅋ












그 외에도 에어아시아는 부산에서도 출발한다

부산 출발 지역은 물론 인천, 서울 출발지역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취항지를 다 가는것 같으니

부산출발을 노려보는것도 좋을듯!!




2018년 스케쥴을 알기 힘들긴하지만 ㅋㅋ

그래도 얼리버드 여행자라면

이번 에어아시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