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하반기 찜특가 프로모션 시작!

by aahyeon 2017. 6. 26.
반응형



제주항공 하반기 찜특가 프로모션

















제주항공에서 찜특가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바로 7월 5일 오후 5시 ㅋㅋㅋ

오후라니.. 아 박터질것 같은 예감이 든다

그나저나 모델이 동방신기 윤호로 바뀌어서 그런지

뭔가 낯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랑 모바일, 앱으로한다면 정말 좋을텐데

아쉽게도 앱으로만 진행한다고 한다 ㅋㅋㅋ

아 망해쓰요.. 제주항공 앱 별로던데 ㅋㅋㅋㅋㅋㅋ

터질확률 90%다

그래도 나는 도전하겠지 ㅋㅋㅋ











부산, 인천, 김포공항에서 취항한 취항지들은

대부분 다 하는것 같았음

그리고 편도 가격은 2-3만원대지만

솔직히 ㅋㅋㅋ 제주항공 수화물 미포함이라

수화물을 포함하고 공항세 생각하면 1N만원은 생각해야한다

뭐 여름에 가는 지역이라면 수화물 없어도 되긴할텐데

7kg인가 그래서 그냥 수화물하는게 나을듯

내가 탐나는 지역은 후쿠오카, 하노이, 홍콩, 타이베이임

가족여행갈곳이랑 엄마랑 갈곳이랑

나혼자 갈곳이랑 정해야할듯

하노이는 3월쯤 가려고했는데 구체적으로 날짜를 봐야겠다











그 외에도 코타키나발루, 마닐라, 세부, 다낭,

방콕, 사이판, 괌이 있다

제주항공이 의외로 취항지가 많은것 같네 ㅋㅋ

암튼 코타키나발루도 당기고

다낭도 가족여행으로 좋을것 같아서 기대된다










국내선도 하는데 국내선은 6일에 진행한다

제주도갈까 싶긴한데 제주도는 숙박이나 식비가 비싸서..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제주항공 들어가면 이벤트에 응모하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