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t나는 여행단 10기 모집

by aahyeon 2017. 6. 22.
반응형



티웨이항공 t나는 여행단 10기 모집












티웨이 항공에서 티나는 여행단 10기를 모집한다고 한다

근데 아쉽게도 제주출발...

육지출신인 나에게는 이건 응모할 수 없당...ㅋㅋㅋㅋ

암튼 제주도에 거주하는 SNS운영자라면 지원해보길 강추함!

아무래도 출발지가 있어서 경쟁률이

다른 t나는 여행단보다는 조금 낮지 않을까 싶기 때문에 ㅋㅋㅋ












유류할증료를 본인부담이지만

그래도 경비지원까지해주니까 솔직히 이정도면

괜찮은 여행 프로모션인것 같다 ㅋㅋㅋ

그래서 나는 추천추천함

진짜 제주도에 살았으면 지원했을것 같다 ㅋㅋㅋㅋㅋ




링크는

https://www.twayair.com/together/event/getEventInProgress.do?eventSeq=456


요걸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