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 일본노선 특가 프로모션~ 4월 28일까지

by aahyeon 2017. 4. 18.
반응형



티웨이 일본노선 특가 프로모션~ 4월 28일까지













티웨이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오늘 10시부터였는데 뒤늦게 알았다 ㅋㅋㅋ

4월 28일까지라니까 소소하게 노려보아도 좋을듯

말은 6월 30일까진데

5월 대휴가때는 거의 다 팔렸다고 생각해도 될듯










티웨이에 생각보다 일본 노선이 많았다 ㅋㅋㅋ

이거 보고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앎ㅋㅋㅋ





https://goo.gl/Or5Yry


링크 클릭하면 티웨이 특가 페이지로 이동한다



암튼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도쿄 등

주요 일본 관광지도 있고

사가나 오이타, 훗카이도 등의 지역도 있으니까

원하는 곳으로 초이스하면 될듯!


요즘에 기타큐슈랑 후쿠오카에 가고싶어서 ㅜㅜ

이런것들 탐난다....

근데 일본 6-9월까지는 엄청 더워서 가고싶지 않음 ㅋㅋㅋ


일본 여행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티웨이 특가 프로모션 도전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