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치즈케이크팩토리에서 케이크를 먹어봅시다!

by aahyeon 2017. 2. 2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치즈케이크팩토리




















미국여행하면서 한번은 생각해볼 치즈케이크팩토리!

처음에는 그냥 치즈케이크나 케이크종류를 판매하는 곳인가,했는데

케이크종류는 물론, 피자나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다!

샌프란시스코 치즈케이크팩토리는 백화점 안쪽에 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그래서 식사는 뒤로하고 ㅋㅋ 케이크 두개를 구매해왔음!!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한게 사이즈가 커서 ㅋㅋㅋ 딱 두개만 사가지고왔다













치즈케이크팩토리에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치즈케이크랑 레드벨벳케이크를 골라왔다!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ㅋㅋㅋ 둘다 달달한걸로 선택했음

치즈케이크팩토리에 있는 케이크들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ㅋㅋㅋ

한조각인데도 사이즈가 엄청 컸다 ㅋㅋㅋ












치즈케이크팩토리 케이크는 커서 ㅋㅋ 조금씩 몇일을 나눠 먹었는데

맛있었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다

근데 엄청 달고 ㅋㅋ 양이 많아서 하나로 두명이 먹어도 될듯


엄청 특이한 맛이거나 맛있는 케이크종류는 아니다 ㅋㅋ

맛은 보통이지만 크기도 크고 하니까 케이크 좋아한다면 한번 먹어볼 수 있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