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케이블카 뮤지엄에서 기념품 겟!

by aahyeon 2017. 3. 4.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케이블카 뮤지엄























사실 샌프란시스코 여행 당시

케이블카 뮤지엄 갈 생각은 없었는데 

프리마켓 보러갔다가 케이블카에서 내렸더니 앞에 있어서 가게 되었다!

샌프란시스코는 트램도 재미있지만 케이블카도 ㅋㅋ 














케이블카 뮤지엄은 생각보다 작았고

그래도 샌프란시스코의 전반적인 역사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샌프란시스코의 동전들의 역사부터 여러가지를 볼 수 있어서

생각보다 재미있었음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자체가 엄청 빈티지하고 유럽감성을 갖고 있어서

하나하나 디자인해놓은게 이뻐서 감상하는 재미가있었다












이 샌프란시스코의 케이블카 표들 디자인이나 

관련된 사진들도 재미있고 ㅋㅋㅋ

자동차나 케이블카를 좋아한다면 관련해서 재미있게 볼 수 있을것 같다











일단 케이블카 뮤지엄의 기념품들이 너무 이뻐서 ㅋㅋㅋ

샌프란시스코 기념품 살게 없다, 그러면 여기와서 구매해도될듯!

나도 여기서 자석 몇개 구매했다 ㅋㅋ

빈티지한게 딱 내스타일이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