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하나투어 상해여행 패키지 도착하자마자 밥먹기

by aahyeon 2016. 9. 29.
반응형








상해여행

하나투어 패키지


















도착해서 수속을 끝내고 이동한 곳은 바로 식당!

이름은 모르겠고 하나투어나 대규모 관광객들이 오는 곳인것 같다

살짝 외각에 위치해서 대형버스들만 있었음

사실 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면 이런 음식점 선택권이 없다는게 제일 아쉽다..

반면에 또 맛있는 곳들만 알려줄수도 있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

지금 하나투어 패키지를 보니까 내가 갔던 상품들이랑 좀 다른것 같다

확실히 좋은 쪽으로 많이 변화한듯 ㅋㅋㅋㅋ











각각 자리잡고 앉아서 밥을 기다리면 저렇게 동그란 접시에 음식을 담아준다

상해여행 패키지의 경우에는 아이들이과 함께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았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혼자가서 꽁기꽁기 ㅋㅋㅋㅋ

20대 커플들도 왔는데 혼자는 나밖에 없었음...ㅋㅋㅋㅋ

이게 비자순으로 묶여서 두팀으로 나뉘어 다녔는데 내가 속한 팀 아이들은 점잖은 편이었다

다른팀 후기 들어보니까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관리가 안되면 이렇게 패키지 여행일지라도 엄청난 민폐라고 생각한다

누군가에겐 중요한 여행일수도 있는데













음식이 나오는데 샐러드같은 야채는 항상 나왔고

볶고, 튀긴 음식들도 항상 나왔다!

이때 생선까스로 추청되는 음식도 있고 마파두부도 있고 고기볶음도 있고

향신료는 생각보다 사용하지 않아서 나는 입맛에 맞긴했지만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

음식 온도도 미지근하고 ㅋㅋㅋ

역시 단체손님받는 곳이구나!했다 ㅋㅋㅋㅋ












역시 고기볶음은 언제나 진리!

약간 케찹맛이 돌면서 달달해서 먹을만했다

이게 그나마 아이들 입에 맞았는지 금방 동이났음

이렇게 먹는 것의 단점은 누군가가 많이먹고 그러므로 누군가는 손해본다는 것이다...ㅜㅜ

애들이 이걸 먹어서 상대적으로 덜 먹게 되는 사람이 생겼음..

생선가스도 괜찮았는데 생선살이 거의 없었다 ㅋㅋㅋ 생선튀김이 아니라 그냥 튀김이었음












마파두부는 우리가 먹는 소스랑 비슷한 맛이어서 이것도 맛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나머지는 고기 빼고 그냥 그랬음

가지는 내가 안좋아해서 안먹었다... ㅋㅋㅋ 너무 맛이없어

고기볶음은 아까와 비슷한 맛인데 이게 더 탕수육같이 바삭하게 튀겨진 느낌이었다

살짝 안에 고기가 딱딱해서 애들이 덜 먹어 상대적으로 어른들이 이걸 먹게 되었음 ㅋㅋㅋㅋ

뭐든 장단점이 있나보다













이게 그 중국인들이 많이 먹는다는 토마토계란탕이었던것 같은데

맛은 쏘쏘했던것 같다.. 이 집이 대체적으로 음식을 잘하는 집이 아니었던듯 ㅠㅠ

엄청 크고 무슨 연회장같이 넓은데 다 ㅋㅋ 단체관광객느낌 ㅋㅋㅋ

상해여행은 아무래도 패키지여행이다보니까 진짜 아쉬운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다...

이걸 계기로 패키지여행은 가족여행 외에는 안가는걸로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경치가 멋있어서 볼만했다

먼저 먹고 나와서 모이는 시간까지 기다리며 앞에 사진찍고 있었다

아무래도 스모그가 있는지 뿌옇게 보이는게 심상치않았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