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4 상해

상해여행 하나투어 패키지 첫번째 코스, 동방명주 전망대로!

by aahyeon 2016. 10. 1.
반응형









상해여행 하나투어 패키지

동방명주 전망대




















밥을 다 먹고 동방명주 전망대로 향했다

상해여행 패키지였기 때문에 스케쥴에 맞춰 움직여야했다!

나는 이런 패키지 여행일지라도 가는 곳들을 좀 알아와서 가이드가 이야기해주지 않는 정보도 알 수 있었다

지금은 바뀐지 모르겠는데 하나투어 상해여행 가이드 참 별로였음...

조선족인것 같은데 설명도 대충대충하고 ㅋㅋㅋ 휴 지금 생각하면 컴플레인감이였다

아무튼 담배연기가 자욱한 동방명주 티켓팅 장소로 갔다

상해나 중국 공기가 탁한건 미세먼지도 있고 사막먼지 등등도 있지만 담배연기가 한몫할듯













내가 이 동방명주를 간다니!!

사실 상해여행 가면서 제일 기대되었던 곳들중에 한곳이었다!

멀리 위에서 보는 광경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고 특히 야경이 이쁘다는 소리를 들어서 밤에 올라가고싶었는데

낮에올라가서 사실 좀 아쉬운 부분도 있었다...

요즘에 하나투어 상해여행 패키지를 보니까 저녁에 가는것 같았음! 체크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동방명주는 높아서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풀프레임이 아니면 한 컷에 다 담기가 어렵다 ㅋㅋㅋㅋ

나도 시도를 열심히 했지만 포기했당..ㅋㅋㅋ













촌스럽기 그지없는 간판이지만 이게 또 중국의 감성인것 같기도하다

동방명주, 그러니까 이 상해 스카이라인의 변화를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사실 사진이라기보단

옛날 영화 간판같은 느낌의 유화로 되어있어서 아리쏭했다 ㅋㅋㅋ











들어가면 15분정도 줄을 서서 기다리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전망대니까 높이높이 올라감

엘레베이터는 2대인데 아무래도 상해여행오면 찾는 대표 관광지여서인지 엄청 사람이 많았다

기다리는 안쪽에는 이렇게 장식되어있는데 사실 밥먹을때까지도 잘 안와닿았지만 ㅋㅋ

딱 이 장식물들 보니까 내가 중국에 왔구나~ 싶었다














그리고 올라간 동방명주 전망대!

사실 이거 보정한거다

나도 사진에 많이 속았기 때문에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싶다

진짜 솔직히 보정많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지때문인지 창문이 더러워서 잘 보이지 않고 뿌옇게 보인다

또한 이날 안개가 껴서 딱 저정도만 보였다

동방명주 전망대를 가기 위해서는 날씨도 나름 중요한것 같다












밑이 보이기도 하는데 너무 뿌옇기 때문에 안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부정적으로 이야기하는것일 수 있지만 사실 다른 전망대들도 비슷비슷하다

아무래도 먼지가 있으면 타워 자체를 깨끗히 관리하는게 무리가 있으니까

근데 시카고의 전망대는 적어도 이렇지는 않았다 ㅋㅋㅋㅋㅋ

중국의 미세먼지와 관리가 안되는 부분도 한몫했을듯...












그리고 동방명주 전망대에서 무언갈 사고 싶다면 이정도, 딱 책갈피 정도 추천한다

막 레이저로 그린 동방명주가 들어있는 돌도 있고 한데 이게 제일 가격대도 괜찮고 실용적이고 심플했다

지금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임



하나투어 패키지였기 때문에 동방명주 전망대에서 한 30분정도 있었던것 같다

사실 30분이 짧은것 같은데 딱히 볼것도 없었음.....




















반응형